출처 : http://boards.na.leagueoflegends.com/en/c/gameplay-balance/vOWcOoEd-meddler-can-you-discus-with-us-what-was-the-obstacle-that-made-darius-rework-on-hold-please?comment=0002

현재 다리우스 상태가 진짜 별로야 내 생각에 리워크가 시급한거 같아 왜냐면 다리우스는 수치만 너프를 먹은게 아니라 정체성에 변화가 생긴 유일한 챔피언이니까. 그냥 지금 플레이 하기 너무 별로야 우르곳 보다 더.
무슨 패치가 이뤄질지 알 수 있을까? 아니면 그냥 썰이라도 풀어줘 언젠가 무슨 조치가 취해 질 꺼라고 기대하고 싶으니까.

메들러 : 좋은 질문이야, 우린 다리우스에 대해 계속 입을 다물고 있었지. 언젠가 우린 다리우스에 대한 작업을 조금 하고 싶어, 전투 패턴을 조금 더 길게 만들고 싶어(출혈 스택을 높이고, 10스택에서는 더 큰 보상을 주고, 최대 스택을 쌓는게 쉽지 않게 등등).
우리가 현재 작업하고 있는 프로젝트는 아니야 (하고야 싶지만, 우리는 다른 우선순위가 높은 일들이 있다고 생각해). 하지만 아마 조만간 패치에서 시도 될 단기간의 실험적 변화는 있을꺼야 다리우스의 궁 스킬레벨이 높아 질 수록 변화가 생기는거지. 우리는 과거 패치에서 풀리셋을 삭제했어 왜냐면 라인전에서 다리우스 한테 한번 죽으면 미친듯이 계속 죽게 되니까. 그 변화는 불가피 했어, 하지만 결과적으로 라인전이 끝난 다음 다리우스를 불필요할 정도로 약화 시켰지. 우리는 다리우스가 중반 부터 후반까지 궁극기를 더 자주 사용 하도록 여러 시도들을 해볼꺼야. 스킬레벨이 올라갈수록 여러가지 옵션들을 적용 시켜 볼 수 있겠지, 마나 소모를 줄이거나, 쿨다운을 낮추거나, 재사용 지속시간을 늘이거나 혹은(알림: 이건 좀더 실험적인 방법이긴 한데) 궁극기 최고 레벨에서 풀리셋을 주는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