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1-19 18: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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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스터플랜 경험치 계산 오류 수정법================================ == 수정한 버전 첨부파일에 올렸습니다. == ================================ 비교적 나중에 알려진 바와 같이 100레벨 추종자가 임무 아이템레벨보다 낮은 아이템레벨을 가지고 참여하면 성공률에는 페널티가 주어지나 경험치 획득에는 영향이 없습니다. 마스터플랜은 이를 무시하고 아이템레벨이 낮은 100레벨 추종자의 경우에도 1~14레벨 차이까지 50%, 15레벨부터 10%의 경험치만 얻는 것으로 계산합니다. 이를 수정합시다. ![]() 615레벨 +12,000 경험치 임무입니다. 성공률이 70%이므로 기본 1,500 + 보너스 12,000 * 70% = 9,900씩 두 명의 추종자가 19,800을 얻어야 하지만 마스터플랜은 15레벨 차이에 의한 계수 0.1을 적용해서 그 10%인 1,980만 얻는 것으로 계산하고 있습니다. 수정 후에는 19,800을 바르게 계산합니다. 아래는 수정법입니다. 애드온 폴더 안의 GrrisonAPI.lua 파일을 텍스트 에디터로 열고 다음와 같이 수정합니다. ![]() 768번 줄을 찾아가시거나 GetFollowerXPGain을 검색해서 원하는 부분을 찾습니다. function api.GetFollowerXPGain(fi, mlvl, base, bonus) 로 시작하는 768번 줄 앞에 다음 내용을 삽입합니다. function api.GetLevelEfficiencyXP(fLevel, mLevel) if ((mLevel or 0) <= fLevel) or (fLevel >= 100) then return 1 elseif mLevel - fLevel <= 2 then return 0.5 end return 0.1 end 아래로 밀려난 원래 있던 부분에서 local emul = api.GetLevelEfficiency(fi.iLevel > 600 and fi.iLevel or fi.level, mlvl) emul = api.GetLevelEfficiency(fi.level + 1, mlvl) 의 두 줄을 찾아서 GetLevelEfficiency 뒤에 XP를 삽입합니다. 끗.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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