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다리아의 안개가 출시된 9월 27일, 만 하루가 채 되지 않았음에도 이번 확장팩 만렙인 90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이번 판다리아의 안개는 이전 확장팩인 대격변보다 퀘스트의 수도 늘어나고, 레벨업에 필요한 요구 경험치도 증가해 만레벨 달성까지 상당한 시간이 필요할 것이라고 예상되었다. 하지만 판다리아 오픈 12시간도 되지 않아 만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의 제보가 이어지면서 놀라움을 주고 있다.


현재까지의 제보에 따르면 28일 오전 11시 30분 경에 카르가스 서버의 흑마법사 유저 프로퓔이 서버 최초로 90레벨 업적 달성해 국내에서 가장 먼저 만레벨에 도달한 것으로 추정되며, 오후 2시 30분 경에는 알렉스트라자 서버의 도적 유저 칠야가 서버 최초 90레벨 업적을 달성한 것으로 알려져 만레벨 달성 유저는 계속 늘어날 전망이다.


▶인벤 가족 이드루님의 글

▶인벤 가족 윤댕이님의 글



▲ 카르가스 프로퓔님의 서버 최초 90레벨 업적



만레벨을 달성한 유저들의 전투정보실 기록과 만레벨을 목전에 둔 유저들의 제보에 따르면 85~86레벨 구간은 퀘스트를 하는 것보다 던전 찾기 기능을 이용해 옥룡사, 스톰스타우트 양조장 같은 확장팩 초반 던전을 반복해서 도는 것이 유리하지만, 87레벨 이후부터는 던전보다 퀘스트를 수행하는 쪽이 보다 빠른 성장을 하는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판단된다.

이미 만레벨을 달성한 유저 외에도 상위 공격대 유저들이나 하드코어하게 게임을 즐기는 유저들은 현재 88~89레벨 정도의 레벨 분포를 보이고 있어 이들이 만레벨을 달성한 이후 본격적인 필드 레이드 및 영웅 던전 공략이 진행, 다음 주에 등장할 첫번째 레이드 던전 '모구샨 금고' 공략에 대비할 것으로 보인다.


▶[모구샨 금고] 프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