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공통사항 ※

1) 쓰일만한 장비를 한번에 넣고 돌렸기 때문에 부정확할 수 있음
2) 미온한 유연성의 약병 기준
3) 정기올가미줄은 풀파밍 후에도 안쓰임 (다른 장식들의 버프 폭이 너무 크기 때문)
4) BIS 장식은 산성우박발보호대(상시이감10%) + 맹독강화 장식
5) 이감이 너무 거슬려서 다른걸 찾는다면 암흑불길 장식 두개 박는게 그나마 가장 좋음
6) 제작 2셋은 암흑불길 장식 두개 바로 다음 순위


1. 야냥 (DPS : 125,819)





보석 :
목 : 치가
허리 : 치가
반지 : 치가/가특

최대 조합 제한 문제로 더 자세히 돌려보지는 못했지만 저 스탯에서 치명 좀 까고 특화에 더 많이 투자하는게 훨씬 좋아보입니다.

그리고 4셋과 2+2셋의 dps 차이는 돌릴때마다 순위가 바뀌긴 하지만 dps 99~666 사이에서 결정되는듯 합니다. 그래서 정말 이른시간부터 엔드파밍급 딜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참고로 디우르나 간택자 인장과 흑마노 반지에 대해서는 아무 해당사항 없어보입니다.



2. 격냥(DPS : 135,599)





보석 :
목 : 치가
허리 : 치가
손가락 : 치가/가특

이 세팅에서 치명타를 깎고 가특or가유를 올리는 방법도 있지만
그냥 목과 반지 스탯을 [가특+치가+치가]로 유지하면서 살짝만 조절해주는게 가장 좋아보입니다.

디우르나의 간택자 인장을 채용할 경우 가특반지와 조합해주는 것이 좋고 위의 세팅과 dps 665 (0.5%) 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흑마노 반지를 채용할 경우 치가반지와 조합해주는 것이 좋고 위의 세팅과 dps 1215 (0.9%) 차이가 납니다.
다시말해 디우르나 간택자 인장과 흑마노 반지가 풀파밍 직전까지 쓰일 수 있고, 둘 중 흑마노 반지가 가특반지로 더 빨리 교체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부분은 파밍하면서 직접 심크 돌리는걸 권장)



3. 생냥 (DPS : 136,048)




보석 :
목 : 치가
허리 : 치가
손가락 : 치가/치가or치유

대놓고 유연이 특화보다 훨씬 더 좋아서 세트 중 쓸모없는 스탯의 장비를 치유로 바꾸는걸 추천합니다.

디우르나의 간택자 인장이 BIS가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아마 많은 가속까지는 필요하지 않아서 간혹 치유반지를 직접 찾아다 껴도 아무 문제가 없는 점 때문에 좋아보입니다. (+주딜인 폭탄이 화염뎀)
그렇다보니 격냥처럼 흑마노반지가 빨리 교체되기는 하지만 흑마노+디우르나의 간택자 인장 동시 채용해도 1.4%밖에 떨어지지 않는다는 점에서 세팅에 큰 부담은 없어보입니다.

참고로 최전선 빌드와 협공+폭격수 빌드와의 심크차이는 완전 동급이라고 봐도 무방합니다.
정식 버전이 출시되면 알겠지만 쿨기 세팅 차이가 적은 덕분에 쐐기에서의 단일딜도 상당히 괜찮아보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