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인벤 게시판에 올리면서 일부 자체 심의 합니다.]

- 사실 TV 속옷 광고 수준의 노출입니다만 .. 19금이 허용되지 않는 게시판이니 자체 심의로 좀더 삭제합니다.

(아슬한 사진 몇장은 제외하지만 제외된 사진도 별 사진 아닙니다.)

 

- 혹시나 문제가 된다면 자삭 하겠습니다...;;;;

 

- 그럼에도 왜 올리냐면 IT인벤에 어울리는(?) 게시물이 아닐까 하는....쿨럭.;;;;

( 재미로만 봐주세요.. 일부 인벤 유저들 인장수준도 안되는 사진입니다..)

 

[내용]

 

멋진 보디를 자랑하는 미녀가, 컴퓨터의 조립법을 알려주는 꿈같은 사진이, 최근 대만에서 대유행.
컴퓨터를 자작하는 인터넷 유저가 많은 대만에서, 각종 화상게시판과 블로그에 전재되어 일대 붐이

되고 있습니다.
'여대생이 누드로 가르치는 자작 컴퓨터의 기본적인 조립법' 이라는 타이틀이 붙은 여러장의 사진.
1장째부터 13장째까지 순서대로 보는 것 만으로, 컴퓨터를 만드는 법을 마스터 가능하며, 점점 과격해지는 여성의 포즈도 볼거리라는 말 그대로 1석2조의 사진으로써 대만의 인터넷 유저들 사이에 크게 주목받고 있습니다.

등장하는 여성은 얼굴을 가렸으며
중요한 부분은 CPU나 메모리 등으로 가린채 과격한 포즈로 유저의 시선을 잡아 끕니다.
여러 블로그나 사진게시판에 전재되었으며, '나도 PC용 팬이나 메모리가 되고싶다!' 던가, '나의 소프트가 하드가 되었다' 등, KO된 남자들의 댓글이 넘쳐나고, 결국 미디어가 이것을 보도하자, 더욱더 열광적인 사태가 되었습니다.


사진을 따라하며 컴퓨터를 만드는 것에 대해서, 전문가는 '이렇게 부품을 만지면 안됀다' 라며 엄하게 지적
그리고 '사용하고 있는 파츠로 판단하면, 7년정도 전의 사진이며, 이미 여대생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라는 아쉬운 코멘트도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