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이 이뻐서 키우던 중에 스킬 관련 최신 정보를 찾아보려고 했는데 없어서 간단히 확인해봤습니다.

쿠나이 - 회전 : (7800 + POW * 3) * BaseLv/100 * 4타
쿠나이 - 왜곡 : (7300 + POW * 3) * BaseLv/100
쿠나이 - 굴절 : (4300 + POW * 5) * BaseLv/100 * 8타 (왜곡지대 1셀 당 * 최대 5칸 가능)
비도 - 악몽 : (18000 + POW * 10) * BaseLv/100 (악몽 상태 상대일 경우 최종 1.5배)
풍마수리검 - 장악 : (3200 + POW * 3) * BaseLv/100 * 20타

예: POW 102, BaseLv 227일 경우
쿠나이 - 회전 : (7800 + 102 * 3) * 227/100 * 4 = 18400 * 4타 = 73,600(%) (= 평타 대비 736배)
쿠나이 - 왜곡 : (7300 + 102 * 3) * 227/100 = 17,265%
쿠나이 - 굴절 : (4300 + 102 * 5) * 227/100 * 8 = 10918 * 8타 = 87,344(%) (N개 셀 동시 터트리면 N배, 최대 5배)
비도 - 악몽 : (18000 + 102 * 10) * 227/100 = 43,175(%) (악몽 상태의 적 상대로는 64,762%)
풍마수리검 - 장악 : (3200 + 102 * 3) * 227/100 * 20 = 7958 * 20타 = 159,160(%)

 물론 스킬마다 딜타임이나 쿨타임이 다르기 때문에 장악이 계수가 높으니 제일 세다 이런 건 무의미한 논의이고(나중에 쿨감템이라도 나온다면 이야기가 다르겠지만), 결국 회전 + 왜곡 4번 + 굴절 같은 최적화된 딜사이클은 정형화 될 수밖에 없습니다.
 다만 시뮬 돌려가면서 원사이클 맞추려고 해도 막상 스킬 공식에 대해 정확히 알려진 게 적어서 따로 정리해보았습니다.

* 다른 스킬 레벨에 영향을 받는 경우 해당 스킬을 마스터 했을 경우 기준입니다. 상기 스킬들은 모두 크리티컬이 적용되지 않으며 명중 수치에 따라 미스가 날 수도 있으며, 원거리 물리 공격 판정입니다. 물공이므로 카게로우/오보로 때 배우는 토부에 의한 증뎀이 적용됩니다.

** 기재된 타격 횟수는 겉보기 타격 횟수가 아니라 적중 시 옵션에 영향을 주는 실제 타격 횟수입니다. 가령 쿠나이 - 회전은 12타로 보이지만 실제론 1번에 3히트 애니메이션을 출력하는 4타로 처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