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07 낙원단 장비 개편으로 더이상 힐 1레벨 악세는 존재하나 텔악세를 구입할수 없어졌음 
탐욕 망토도 더이상 구할수 없어짐

낙원단 장비는 3차 전직전에 무기 정도 쓰이나 이후론 성능도 별로고 

100렙에 초심자 지원 무기랑 장비가 있어 찾는 사람이 없습니다.

하지만 요긴하게 쓸수 있는 공짜 텔, 힘(Lv1) 악세를 얻을수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낙원단 1층 파라마켓 가기전 우측 방으로 들어갑니다.



낙원단 장비 지급 및 인챈해주는 방입니다. 낙원단 주화 서비스 npc가 보입니다. 클릭.


레벨별로 낙원단 주화로 교환가능한 낙단장비들이 있습니다. 여기선 160레벨 장비를 클릭.

160레벨 장비에서만 텔이랑 힐을 쓸수있게 해줍니다.



모자, 갑옷, 걸칠것, 반지, 목거리를 낙원단 주화랑 교환이 가능합니다. 

반지의 경우 힐(Lv1)을 쓸수 있게 해줍니다. 

그림에서 보다시피 힘, 마범, 민첩, 회복, 종류가 4가지로 각 직업군에 맞는 옵션이 존재합니다. 

메인으로 쓰지 않으니 회복량이나(5%) 올리게 회복의 낙단 반지로 선택합니다. 

힐 1레벨이나 인트를 찍는 마공 직업군은 나름 쏠쏠하게 피가 찹니다. 물약아끼거나 여유있을때 쓰면 좋습니다. 

워록은 드레인라이프가 있으니 딱히 필요없으나 소서러나 마검쉐체 같은경우 있으면 나름 쓸만합니다. 

소서러는 워머가 있지만 힐 1레벨을 연달아 같이 써주면 빠르게 체력회복을 할수 있습니다. 

마검쉐체도 인트찍기 시작하고 고제련 무기 끼기 시작하면 힐량 늘어나 나름 빠르게 회복합니다. 급한데로 잠시 멈춰 쓰면 좋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텔악세입니다. 

160레벨 제한이라 고레벨이 필요하지만 요즘 프로모션으로 레벨업도 빠르니 금방 도달하는 레벨입니다.

낙단장비 패치가 되어 처음 나왔을땐 거의 만렙이던 시절이라 별 의미가 없는 악세였지만 요즘은 꽤 의미가 있을것 같습니다. 

무한의 파리 날개가 다떨어지신분이면 관심가져볼만 합니다. 텔악세도 요즘 막상 구입할려면 가격이 있으니깐요.

그리고 프론 왕궁퀘를 꾸준히 도셔서 도심지도 악세도 하나 구하시면 민증 3Lv 사용가능합니다. 

보통 텔도심을 쓰나 돈아끼고 싶으신 분은 프로모션으로 지급해주는 에피소드16 클리어를 사용하시지 마시고 직접 프론 왕궁퀘(에피소드 16.1)를 진행하셔서 일퀘보상인 명예의 증표를 꼭 챙기는게 좋습니다. 메인퀘스트와 서브퀘스트를 처음 클리어하시면 100개 넘는 명예의 증표를 얻을수 있고 140레벨부터 지하감옥 퀘스트까지 하시면 하루 40개 가량 얻을수 있던걸로 기억합니다. 

도심지도는 명예의 증표 300개와 교환이 가능하니 대충 일주일만 고생하시면 도심지도를 얻을수 있을겁니다.




번외로 낙단 망토입니다. 9제련시에 탐욕 1Lv 사용 가능합니다. 낙단주화가 많으시면 여러개 사서 9제련 깡러쉬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낙단장비는 창고이동이 가능해서 하나씩만 있으면 같은 계정내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코인일퀘겸 낙단 일퀘도 같이 돌아서 낙원단 주화를 틈틈히 모으시거나 낙원단 퀘스트를 주기적으로 하시면 주화 수집도 잘되니 조금씩 시간 투자해서 마련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