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4-27 16:19
조회: 1,269
추천: 0
하하 제 바이올로 좀 쎄졌어요12A선악셋으로 스킬 개선 이전
8턴인가 되서 잡던게 천공 화염악세 요르셋 등을 3턴에 잡네요 금어초는 5~6턴 -_-;; 근데 아쉽게도 라스간드가 전엔 말려죽여 잡았는데.. 이제 몇대만 치면 쫄 소환해서 한 2대치고 빠지고 2대치고 빠지고 하는데 혼자 힐을 하나 못잡네요.. 걍 라스간드는 포기해야할듯... 요즘바뻐서 보탐은 무린데 주말마다 다시 보스 잡아봐야것어요 간만에하니 넘 잼나는 귀속템 갈 생각은 없는지라.. 아마 지금이 최선일거 같죠??
EXP
812,875
(28%)
/ 864,001
갑부
|
상디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