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A선악셋으로 스킬 개선 이전
8턴인가 되서 잡던게
천공 화염악세 요르셋 등을 3턴에 잡네요
금어초는 5~6턴 -_-;;

근데 아쉽게도 라스간드가
전엔 말려죽여 잡았는데..
이제 몇대만 치면 쫄 소환해서
한 2대치고 빠지고 2대치고 빠지고 하는데
혼자 힐을 하나 못잡네요..

걍 라스간드는 포기해야할듯...
요즘바뻐서 보탐은 무린데
주말마다 다시 보스 잡아봐야것어요
간만에하니 넘 잼나는

귀속템 갈 생각은 없는지라..
아마 지금이 최선일거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