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룬나이트-

튜리룬 캐스팅 도중 피격시 마법 실패는 이해하지만

마법이 실패해도 룬스톤이 소모 된다는점은 납득이 힘듭니다.

마법 실패시엔 룬스톤이 소모되지 않게 변경되었으면 합니다.

-레인져-

트루사이트 지속시간을 1분30초 정도로 변경했으면 합니다.

30초를 떨어지기전에 계속 누르자니 너무 피곤하네요.

(스나이퍼 스킬)

윈드워크는 특정맵이동 재접속시에 자꾸 사라지는 문제가 있습니다.

-원더러-

(연주 효과 스킬들(집시 스킬 포함) 지속시간을 아크비숍의 민첩성 증가나 블레싱과

 같이 4분으로 변경했으면 합니다.1분은 게임피로도가 심해도 너무 심하네요.)

순환하는 자연의 소리 최근 개편 패치로 이동시 피회복이 되지않게 되는 바람에

서비어를 위한 끈임없는 무빙이 생명인 원더러에겐 무쓸모 스킬이 되었습니다.

이동시에도 자연회복이 되게 변경이 필요합니다.

-로얄가드-

쉴드스펠 1~3 렙 랜덤효과를 위에 아이콘 3개가 떠서 클릭해서

선택가능하게끔 변경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미케닉-

(화이트 스미스 스킬)

오버트러스트 맥스 제니를 소모하는 스킬임에도 불구하고 재접속등 너무 쉽게 사라져 버립니다.

또한 연속 사용시 제니 소모가 연속으로 일어나기때문에 쿨타움을 3초 정도 넣었으면 합니다.

-아크비숍-

레노바티오

전투비숍이 사용할시엔 고캐 2초는 인간적으로 너무 긴것 같습니다.

고캐1초로 줄였으면 합니다.

-쉐도우 체이서-

(스토커 스킬)

프리저브를 삭제하고 도작을 리프로듀스처럼 토클형식으로 변경 했으면 합니다.

다른거 도작해야 하는데 습관적으로 잘못눌러서 10분 기다려야 하는 불편함과

가끔 활들고 다르게 사냥하다가 잊어먹고 몹한테 스킬 맞고 풀리는경우가 종종 있네요.

-소서러-

스펠 피스트

텔레포스 민첩성증가(도심지도)

등등 다른 스킬을 쓰면 지워지는데... 이럴 필요가 있나요?

횟수 제한이 아닌 지속시간(약 3분) 동안 효과가 유지되는걸로 변경 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