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지신 이벤트를 개선하는 방안을 생각해봤어요.

1. 12지신 엔피씨에게 말을 걸면 12지 퀘스트 12개 중 무작위로 1개를 준다. 무작위다 보니 겹칠수도 있는데, 이 때는 새벽 4시가 지나면 다른 퀘스트로 바꿀 수 있게 한다(물론 그때도 똑같은거 나오면...). 퀘스트 쿨타임은 하루로 지정한다. 모티브는 생던 안식퀘.
- 굳이 이렇게 번거롭게 하는 이유는 컨텐츠 소모 속도를 늦추기 위한...?

2. 12지 퀘스트를 한종씩 모두 깬 사람에게 전사 달고양이/싸움꾼 달고양이/마법의 달고양이 모자 중 하나를 택할 수 있게 한다.
- 게임의 진행을 조금이라도 무자본 유저가 접근하기 편하게 하기 위함. 참고로 전사 달고양이는 제련도에 따라 HP흡수량과 SP흡수량이 증가되는 라이드워드 모자의 열화판이며, 마법의 달고양이는 제련도에 따라 캐스팅과 스킬후딜레이를 줄일 수 있는 하날 열화판, 싸움꾼은... 잘 모르겠고... 달고양이모자는 캐릭간 거래 불가능.

3. 추가적으로 12지신 모자를 갖고있으면, 이 의상들을 다 합쳐서 달고양이 모자에 무작위 옵션을 인챈트할 수 있게 한다.
- 예를 들면 마력1~4/치명1~4/명궁1~4/투지1~4/첨예1~4/각스텟1~3사이의 옵션이 3/4소켓에 동시 무작위인챈 되는 방식 정도...? 인챈된 것이 마음에 안 들면 다시 12지신 퀘스트를 수행해서 의상 12개를 모으는 노력을 하게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