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가라 마힘2에 표기된 맹독충 공격력이 표시는 퍼센트로 보이지만


실제론 고정 공격력 상승이죠


그래서 마랩 90 기준, 맹독충 깡공이 30이나 오르고 덤으로 자가라의 볼링 굴리기 역시 한방당 깡공이 30 오릅니다


그래서 진짜 괴랄한거죠


근데 이게 버그라 판단되고 블쟈가 퍼센트로 바꿔버리면 ㄹㅇ 별로라 봅니다


순수 맹독충의 깡공인 40에 30퍼 해봐야 꼴랑 공격력 12만 오르죠


여기에 부식성 산 업글 해봐야 순수 깡공인 40에만 영향을 받고 마힘2로 오른 추가 공격력에는 영향을 안 받기에 80 + 12 정도 밖에는 안됩니다


그나마 퍼센트가 아닌 깡공 30을 올려주기에 부식성 산까지 업글한 맹독충의 노업 깡공이 80 + 30으로 총 110의 괴랄한 자폭 유닛이 탄생하는 거죠


여기에 공 3업까지 하면 뭐 120은 걍 넘어가 버리고요


물론 쌍독충 새끼의 경우 부식성 산과 마힘2의 맹독충 공격력 영향을 안 받습니다


만일 저 두개를 새끼 까지 받게되면 개 사기 사령관이겠죠


자가라의 맹독충 굴리기 역시 한발당 40뎀, 여기에 마힘2로 인한 추가 30씩의 데미지가 올라서 6방 합치면 총 420의 괴랄한 데미지가 나오는 겁니다


덤으로 자가라의 맹독충 굴리기는 지상 은폐 유닛들한테도 모두 적중 시킬수 있으니 감시군주 확보 안된 초반에 지상 은폐유닛을 자가라의 맹독충 굴리기로 처리하시면 편합니다

가시지옥 군단숙주 암흑기사 유령 이런놈들 말입니다


근데 마힘2가 퍼센트로 나왔다면 한발당 데미지는 52, 6발 데미지 312가 되겠네요. 고정 데미지 상태랑 비교하면 확 떨어지네요



자가라 하는 분들 보면 마힘2의 맹독충 데미지가 퍼센트인줄 알고 별로라 여기고 저글링 회피에 투자하는 분들이 계시는데 고정으로 맹독충 데미지가 오르기에 무조건 맹독충에 포인트 투자하는게 훨씬 좋습니다



게다가 저글링 회피 찍어봐야 스플레쉬 데미지 못 피하고 덤으로 마법 스킬 역시 회피 못하기에 부질없죠


거기다 말 그대로 저글링만 회피 능력이 부여되서 완전 그닥입니다


모든 유닛 적용이었다면 모르겠지만요



걍 마힘2는 맹독충 공격력에 몰빵 하시고 마힘1은 현재 에너지 재생 쪽이 제대로 작동 안하는 버그가 있기에 깡공 몰빵하는게 좋습니다. 이 버그는 진짜 고칠 생각 않하네요



마힘3은 뭐 취향껏 찍으시고요


전 바퀴 몰빵해서 쿨마다 한지역 초토화 시킬 정도의 궁극기 정도로 사용 중이네요


자가라 마특에 대해 잘 모르는 분들으 위해 끄적여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