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얼음땡 : "소리 없는 아우성" 임무에서 얼지 않은 적 구조물 20개 파괴

2. 폭풍 속으로 : "소리 없는 아우성" 임무 15분 안에 완료

3. 침묵은 금 : "소리 없는 아우성" 임무에서 12분 안에 모든 목표 완료 (마스터)

 

지도 출처 : inven 공략 게시판

 

업그레이드 및 캐리건 스킬 : 쌍둥이 일벌레, 맹독충 생성, 향상된 대군주, 도약 공격, 사이오닉 돌진

                                       아드레날린, 군단충, 쌍독충, 부식성산

 

시작 지점에서 하단의 거대 우르사돈까지는 빠르게 움직이는것을 목표로 진행한다. 이동목표 지역까지 이동한 뒤 본격적인 업적이 진행된다.

이번 미션의 경우 마스터 업적을 획득할 경우 두번째 업적은 자동으로 획득된다.

첫번째 업적의 경우 일반적으로 진행하면 획득하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첫번째 업적을 마스터와 병행하기 어렵다고 느껴지면 다시 진행하는 것을 추천한다.

첫번째 업적의 경우 우측 상단의 사이오닉 연계탑 지역을 공격할 때 병력과 광자포를 부신 후 나머지 건물은 얼음 폭풍이 끝난 후 부셔주는편이 수월하겠다.

본진 좌측 상단의 언덕 지역으로 얼음폭풍이 불지 않을때 적의 공격이 반복된다.

소수의 저글링과 두개정도의 포자촉수면 무난하게 막을 수있다.

군단 진화를 군단충을 선택했으므로 공격이 왔을때 저글링을 생산해도 무난하게 방어가 가능하다.

따라서 주 병력은 얼음 폭풍이 불지 않을때 거대 우르사돈을 처치해야한다.

빠르게 부셨다면 첫번째 얼음폭풍 후에 우측 상단의 거대 우르사돈을 처치할 시간이 있으니 처리하러 이동하도록 한다.

두번째 얼음폭풍이 얼마 남지 않았다면 좌측 상단의 사이오닉 연계탑을 부시러 이동한다.

 

우측 상단의 거대 우르사돈을 처치하지 못했을경우 얼음폭풍시 본진을 향한 공격은 없기때문에 방어병력을 우측 상단의 거대 우르사돈을 처치한 후 복귀하도록 한다.

 

두번째 얼음폭풍부터 두번째 사이오닉 연계탑을 공격하고 마무리한다. 세번째 얼음폭풍까지 남는 시간은 남은 거대 우르사돈을 처치하고 세번째 얼음폭풍까지 대기한다.

이때 자원이 다수 남았을경우 저글링을 모두 맹독충으로 변태시킨 후 세번째 얼음폭풍이 오자마자 세번째 사이오닉 연계탑 지역으로 맹독충을 모두 공격시키면 클리어 가능하다.

자원이 모자라면 얼음폭풍 전까지 캐리건의 맹독충 생산 스킬로 맹독충을 확보한 후 모든 병력을 사이오닉 연계탑에 점사 시킨 후 캐리건의 Q스킬과 맹독충을 활용하여 처리하면 업적 획득이 가능하다.

참고로 첫번째 업적이 동시 진행이 힘들경우 세번째 얼음폭풍 전에 저장을 해놓고 클리어 후 불러오기를 통해 세번째 지역만 잘 공략해도 업적 획득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