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아무도 없었다 - "전령선 격추" 임무에서 3개의 프로토스 발사대 모두 파괴 (어려움 난이도)

 

난이도 - 중 (지상군일시) or 하 (뮤탈리스크를 사용할 시)

 

추천 캐리건 특성 - 에너지 폭발. 힐. 쌍둥이 일벌레

 

추천 유닛 특성 - 바퀴 경장갑 추가 데미지 / 뮤탈 중장갑 추가 데미지

 

핵심 공략 - 사이오닉 폭풍 잘 피하기. 집정관 조심하기(거신 일점사 하기). 멀티 활성화 시키기

 

 

 

맵 이미지 - 인벤 vallen님 공략

 

필자는 처음에 온니 히드라로 우격다짐으로 임무를 완료 했었지만 (칼디르를 1번으로 감-_-)

 

뮤탈이 있다면 난이도 자체가 틀려집니다... 꽁으로 먹는 기분이랄까..

 

 

시작하자마자 캐리건만 본진 오른쪽 확장지역으로 달립니다. 전령선은 히드라로 격추가 가능합니다.

 

확장지역 멀티를 확보했다면 바로 뮤탈로 체제를 전환하고 첫 백도어를 막아준 후 9시 정벌을 하러갑시다.

 

9시 쪽에 거신이 잠복하고 있지만 뮤탈 앞에서 거신은 속수무책.. 집정관만 조심해줍시다.

 

뭉칠수 있는 뮤탈리스크와 캐리건 '힐'의 조합은 정말 사기적으로 좋습니다. 잘 이용해주세요.

 

 

9시 멀티를 했다면 이제 뮤탈을 찍어냅시다.

 

9시 멀티는 광전사 1마리가 꼭 정지장 보관소를 지키러 뛰어오니 가촉 3개쯤 지어줍시다.

 

전령선 ㅋㅋ 중장갑 ㅋㅋ 

 

호위 ㅋㅋ 공허 ㅋㅋ 중장갑 ㅋㅋㅋㅋ

 

 

3시 정지장 보관소에는 고위 기사가 있습니다.

 

컴퓨터 놈들의 폭풍과 역장 속도는 사람의 -_- 행동범위가 아니니 캐리건으로 끊어먹고 이동합시다.

 

뮤탈 컨트롤 연습하신다고 생각하시고 짤짤이 해보시는 것도 좋은것 같습니다.

 

잘못해서 폭풍/집정관한테 맞았다 ㅠ 하면 캐리건에게 가서 힐을 받고 오면 다시 쌩쌩한 뮤탈이 됩니다.

 

뮤짤 (..) 하다가 업적이 완료됩니다.

 

 

난 바퀴 히드라가 좋다! 지상군 운용할 시 깨부수고 들어갈 경로가 약간 틀려집니다.

 

9시 정지장 보관소를 파괴 후 11시로 쳐들어갑시다. (멀티확보 필수)

 

캐리건의 목표는 '거신' 입니다. 캐리건으로는 거신만 상대하신다고 생각하시면 되용.

 

11시 깨고 바로 12시로 가는것이 아니고 회군하여 전령선을 격추해야할 타이밍 일것입니다. 11시는 멀티 펴주세요.

 

본진 합류 하여 전령선 격추 후 가운데로 진격하여 1시 방향 깨고 12시로 갑시다. (병력 충원이 쉬움)

 

캐리건으로 우주모함 본체와 거신을 점사해주다 보면 업적이 완료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