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수많은 프로게이머들이 사용하는 게이밍 의자 기업 시크릿랩(Secretlab)은 현재 리그오브레전드 세계 대회인 리그오브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이하 월즈)은 물론 국내 최대 규모의 대회 LCK 등 여러 대회를 후원하며 그 입지를 다지고 있습니다.

시크릿랩이 이번 리그오브레전드 2023 월드 챔피언십(이하 2023 월즈) 파이널을 기념하여 시크릿랩에서 인벤 가족 여러분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시크릿랩 코리아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시크릿랩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캡처 이미지를
본 인벤 게시물 댓글에 본인이 좋아하는 팀(혹은 선수)의 응원과 함께 첨부해서 올려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2분께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리는
2023 월즈 현장 티켓을 드립니다! (1인 2매, 총 4장)

이벤트 기간: 2023년 11월 7일(화) ~ 2023년 11월 14일(화)
이벤트 상품: 2023 월즈 현장 티켓 (2명, 1인 2매)
이벤트 참여 방법:
- 시크릿랩 코리아 인스타그램 채널에 들어갑니다
- 해당 채널을 팔로우 후 시크릿랩 코리아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을 클릭하여 좋아요를 누릅니다
- 팔로우와 좋아요를 누른 캡처본을 짤막한 응원과 함께 댓글로 남겨주세요!
- 댓글 예시) ○○팀 화이팅! / OO선수 응원합니다!
당첨자 공지: 2023년 11월 15일(수), 본 게시물에서 발표


2023 월즈 파이널 정보:
ㅁ 일시: 2023년 11월 19일(일) 17:00
ㅁ 장소: 서울 고척스카이돔

시크릿랩 전체 제품 구경하러 가기
시크릿랩 리그오브레전드 에디션 구경하러 가기






☆ 당첨자 ☆

그웬룰루, 노란권총

이벤트에 당첨되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유의사항:
1. 인벤에 로그인 한 회원만 참여 가능하며, 경품 추첨 및 선정은 시크릿랩에서 진행합니다.
2. 부정한 방법을 통해 응모한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3. 이벤트와 관련 없는 댓글은 추첨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4. 당첨자에게는 경품 배송을 위해 인벤 쪽지로 개별 안내를 드릴 예정입니다.
5. 닉네임, 댓글 등에 부적절한 단어 및 욕설을 포함하고 있는 경우, 추첨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6. 당첨자 발표일로부터 1일 내 회신이 없을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7. 해당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아이마트 문의하기 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8. 당첨자를 대상으로 쪽지를 통해 시크릿랩 측에서 필요 양식을 보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