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8-23 14:36
조회: 808
추천: 0
[수정]허리띠 빼고 올카 풀셋![]() ![]() 갑바만 바꿧을떄는 뭐 그러려니 했는데 신발 장갑까지 다바꾸고 나니까 체감 크긴크네요 올카 뒤돌아서 양손으로 뿌리는거 맞았을때 반피정도 까이던거 지금은 1/4 정도? 까지고 하네요 올카 안하고도 할만하긴 한데 걍 둔칸 바로 갈껄 그랬나봐요 ㅋㅋㅋ
EXP
6,205
(51%)
/ 6,401
|


하저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