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바만 바꿧을떄는 뭐 그러려니 했는데

신발 장갑까지 다바꾸고 나니까 체감 크긴크네요 

올카 뒤돌아서 양손으로 뿌리는거 맞았을때 반피정도 까이던거

지금은 1/4 정도? 까지고 하네요 

올카 안하고도 할만하긴

한데 걍 둔칸 바로 갈껄 그랬나봐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