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

.

.

.

.

.

.

.

.

.

.

 

눈바로 버티는건 이제 그만

 

난 눈바딜러따윈 팟에 껴주지도 않는다

 

탱이니깐 눈바로 되겟지만 오르카딜러가 엄청많아졌다

 

탄꺼달라는 말이 나오냐?

 

쪽팔리게

 

접어라 그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