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4-09-01 23:01
조회: 341
추천: 1
눈바안녕!
. . . . . . . . . . . . . . . . . . .
눈바로 버티는건 이제 그만
난 눈바딜러따윈 팟에 껴주지도 않는다
탱이니깐 눈바로 되겟지만 오르카딜러가 엄청많아졌다
탄꺼달라는 말이 나오냐?
쪽팔리게
접어라 그냥
EXP
9,853
(6%)
/ 10,601
난 고양이 좋아해
|
막말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