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07-17 00:27
조회: 611
추천: 18
늦은 밤까지 수고들하십니다. 같은 클래스끼리 싸우고 염병들 떠시느라.여기 잘한다 소리 많이 듣는 창기님들하고 많이는 아니지만 해본적은 있습니다. 제 딜러가 무기가 좋은것도 아니고 그분들은 항상 같이갈 사람 많더라고요. 그래서 많이는 못가봤지만, 아 이사람은 이렇게 탱해주니까 딜하기도 편하고 헬이 날 위험도도 낮구나 하는게 느껴집니다.
잘하는 탱은 위치선정, 센스, 파티원 수호, 어글키핑 등등 여러가지 요소가 적절히 이루어지면 잘하는 탱 소리 듣는거 아닌가요? 이 많은 능력중 어글키핑 한가지에만 목매단다해서 잘하는 탱소리 많이들 들으셨습니까?
물론 탱이 어글력이 1순위가 아니란 말을 하는건 아닙니다만 어글력과 맞먹게 최소한의 센스는 있어야한다 생각합니다. 그 센스는 유틸기의 활용이라던지 위치선정 파티의 딜량상승에 대한 기여 등등이라 생각하고요. 그걸 가능하게할만큼 어글력을 높이는게 꼭 나쁜겁니까?
겁나 무식하게 어글장판만 달고있다해서 쩌탱 소리 듣는거 아니라봅니다. 하르키아 석 깨면 나오는 거인 하엘 창기사마냥 어글만 꽉 잡아주면 잘하는 탱입니까? 그 창기사가 딜 편하게 하라고 후방 많이 내주던가요? 아님 맞아죽지 말라고 신뢰의 오라, 수맹이라도 써줍디까?
솔직히 가만보면 넴드급 창기님들 몇명은 오히려 안그러는데(글을 전부 본 건 아니지만 오히려 다른식으로 파티에 기여를 할 수있게된 점을 좋게 보는듯하던데요.) 유독 거기에 끼진 못하지만 껴보는게 소원인거 같은 분들이 밤늦게까지 자기 클래스 하향해야한다고 영상을 찍네.마네 어쩌구 저쩌구 라면 먹어도 되네 마네. 타령이네요. 차라리 타 탱커랑 형평성 안맞으니 타탱커도 상향해야한다 하시든가요.
염옥으로도 킵된다. 투자형평성 안맞는다. 이딴 소린 대체 왜 합니까? 창기사 딜이 나오면 얼마나 나온다고 님들도 팡팡 터지는 딜량 조금이라도 느껴볼라고 창 바꾸고 투자하는거잖아요. 님들이 딜러로 파장잡는데 염옥 창기사가 지원왔다? 안받을거잖아요. 좀 말같지도 않은 실험하느라 시간 보내지말고. 웃으면서 겜이나 하시든 잠이나 푹 주무세요.
※ 참고로 전 잘한다 소리 못들어본 그냥저냥 창기사라 만족합니다. 딜러로 갈때도 딜을 최선을 다해 할뿐이지 어글장판 욕심은 안나더라고요. 졸려서그런가 써놓고도 뭔 말인지 모르겄네..
-전체요약- 어글력하나만으로 쓸데없이 부심부릴 시간에 위치선정이나 파티원 수호에 신경씁시다. 여러분. |
삐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