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4-19 06:49
조회: 451
추천: 0
정령 할때 짜증나는거.1. 탱이 어글 미.친듯이 튀고 딜러들 계속 쓸려서 힐락온 잠깐만 풀어도 개피 되있는 팟에 하는말.
"정님 구슬 안까세요?"
-구슬 이빠이 깔아볼테니 한번 뒈져볼래?ㅋㅋㅋㅋㅋ
2. 쳐맞고 피까였으면 힐러 위치 보고 와야지.. 아니 제발 근처에서 피하기만 하고 있어도 고맙겠다. 쫄아가지고 정신 못차리고 졸라 멀리 도망가거나 반대로 돌아서, 이거 뭐 RUN TO YOU도 아니고 계속 힐주러 쫓아다니는 중에 몹한테 쳐맞고 뒤져서 하는말.
"아 힐러님 힐좀 주세요." , "힐한번 받기 되게 힘드넼ㅋㅋㅋㅋ" 등등.
- 야.. 너 눈 두개자나.. 내캐릭이 화면에 안보이니?
3. 발 탱/딜 피 계속 까져서 위치 못잡고 급하게 힐 주려다가. 위험한거 알면서 목숨걸고 힐주고 죽으면 하는말.
"정님 초보에요? 왜케 죽으셈?"
- 니 힐주다 죽은거 뻔히 모르냐? 미안해 하는거 까진 바라지도 않는다. 나 졸라 안죽어 볼랑게 너가 신나게 뒈져볼래? ㅋㅋㅋㅋㅋㅋㅋ
그외.
힐러랑 멀어졌거나 힐줄만한 상황이 안될때 개피 됏는데도 약안먹고 버티다 디지질 않나. 랜타텼는데 구슬/힐 하고잇는 힐러 쫓아와서 힐러 원킬에 눕히고, 더러운 위치에서 죽어놓고 부활 안해주냐고 씨부리는놈.
공팟만 다니다보니 별 더러운 인간을 많이보는데. 왠만하면 원킬 맞고 죽는거 아니면 목숨걸고 책임지고 힐 해주잖아..
내가 못해서 죽을때도 있겠지만. 지가 잘못해서 죽고 힐탓하는 인간들 개념좀 차리길.. 정말 짜증난다.
EXP
453
(53%)
/ 501
마나안 - 소용녀 [하이엘프 / 검투사 / 60]
마나안 - 독고구패 [하이엘프 / 무사 / 60]
마나안 - 매초풍 [하이엘프 / 법사 / 60]
마나안 - 베이글 [엘린 / 정령사 / 60]
마나안 - 흑기사 [휴먼 / 창기사 / 60]
나도.. 귀여운 여친 주세요.
-조용히 있다가 조용히 사라진다. 처음부터 존재하지 않았던 것 처럼.
|
소유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