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2-05-06 10:54
조회: 735
추천: 0
오늘 발상/회상 찌질한 이야기
아는동생 무사가 발상이나 가자고 귓이왔길래 공팟을 모집했지요..
창기와 정령 검투를받고서 출발...네..팟 조합 아주좋습니다..
1넴..고릴라가 미쳐날뜁니다..뭐 얘는 그냥 그런가보다하고 넘어갔지요...
녹쿠가는길이더군요...녹쿠잡기전 쫄몹 반을 창기가 몰아오더니 왠일인지 창기가 죽어버립니다..
동생 무사는 중간에 낑겨가 죽더군요...검투도 역시 사망...
그나마 원딜인 내가살아서 얼폭에 녹였습니다..창기 무사 검투 부활시켜서 나머지 쫄 잡고 녹쿠 시작..
얼래..창기가 또 죽습니다..무탱으로 간신히 잡았습니다..
3넴 구슬쿠마스...딜러들이 어글먹기전에 창기가 먼저 어글먹더군요...이런거 처음봅니다..
첫번쨰 구슬이 검투님에게 갔는데 도대체 왜 창기는 왜 죽습니까?
딜러 조준하는 구슬한테 왜 번번히 창기가 죽어 나갑니까?
쿠마스한테 조준하는데 창기가 왜 연꽃으로 피하나요? 덕분에 저도 객사했습니다..
정령님이 창기 부활하는데 구슬이 계속 딜러 조준해서 숨도안쉬고 공격합니다...네..전멸했습니다..
2트만에 구슬 쿠마스 잡고 막보로 갔습니다..
무사 한방 때릴때마다 어글이 날라다닙니다..레이져를 감을 못잡겠네요..저한번죽고 정령님 한번죽고...
그래도 법사에겐 얼폭이란 좋은 스킬이있습니다..빛 흡수하기전 얼폭으로 마무리하고 간신히 잡았습니다..
창기왈...회상 가실래요?...
검투 정령님에게 팟해산하고 다시 탱받아서 가자고 귓말했습니다..
무사 법사 검투 정령...다시 헤쳐모이고 창기만 다시 받았습니다..회상으로 출발...
1넴 기둥 2번째 부수자말자 잡고 2넴잡고 3넴가는길 쫄들 창기가 싹 몰아서 리셋시켜주더군요...
3넴 운석한번도 안떨어지고 잡고 막보 전투활력 하나씩먹고 컨타임없이 들어가서 막보잡으니 부적 4분남았습니다..
도대체 왜 발상에선 이런 창기가 안걸리느냐구요...
물론 딜러3명 모두 신전무기라 어글키핑하는데 애로사항있는거 모르는거 아닙니다만..
그래도 발상때 창기님..쫌 너무심했어요..어글 못잡는건 둘째치고 구슬나올때마다 창기가죽는건 좀 아니잖아요?
더군다나 그리 죽으면서 미안하단말 한마디없으시고..
발상/회상가서 가죽3개 칼날2개...제작도안2개..빛단2개..완태고1개..이게 먹은거 전부입니다...
깨진 크리값 완태고 하나로 겨우 만회한듯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