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만렙을 찍으면서 테라의 재미를 톡톡히 느껴가는 초보 사제입니다.

모든 RPG게임이 그렇듯, 진정한 게임은 '만렙'부터 시작되는거죠..? :)

우여곡절 끝에 만렙을 찍고나서, 앞으로의 방향성에 대해 실시간 유저 TIP 이나, 자게를 돌아다니며 지식을 끌어다 모으는 중에 도저히 안돼겠다 싶어서 사제 선배님들이 계시는 사게에 글을 올리게 됐습니다.

----------------------------------------------------------------------------------------------------
Q1 ) 메인퀘 진행으로 켈리반 장비 세트를 모두 받아두었는데요, 직업에 따라서 켈리반 장비를 [명품]으로 만드는 부위가 다 다르더라구요. 사제는 어떤 부위만 [명품]으로 만들고 매칭 해도 되는건가요?

Q2) '어둠의 동굴' , '고대의 지하수로' , '약화된 켈리반의 돌격선' < 이 세 던전을 중축으로 하여 스펙업을 하는 것 같은데, 정확하게 '무엇'을 얻으려고 이 세 던전을 도는건가요? 

Q3) 켈리반 장비의 윗단계 장비로 스펙업을 하고자 한다면 어떤방식으로 준비를 해야하며, 어디를 가야하는건가요?

---------------------------------------------------------------------------------------------------

너무 길고도 난해한 질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제가 마땅히 드릴 것은 없고.... 답변 주시는 모든 선배 분들께 이니 힐링이라도 해 드리겠습니다 :) 


( 현재 잔여 9592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