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6-28 18:28
조회: 1,193
추천: 0
광전과의 어글 대결제가 이월말부터 9폭궁 궁수였다는것은 알만한 분은 아실테고.
50랩때---상카도 자유롭게 드나들었었죠. 상카에서 알게된 광전 친구가 하나 있지요.
동갑내기라서 지금도 꾸준히 연락하고--같이 겜도 하고 그럽니다. 근데 제가 워낙 빨리 만랩58이되어서--그 녀석과 조금 늦게 조우하게 됐죠.
"이야 드뎌 너랑 같이 겜할수 있게 됐네 좋아 좋아"
그 친구---50만랩때 미궁 하카 상카 잘 돌았쬬. 동갑내기 정령도 하나 있어서 서로 자주 같이하죠.
아 그 친구 애길 하께요. 그친구도 나이가 상당히 많죠.---적어도 겜상에서는 많은편---길드에가면 몇손가락에 안에 드는 편이니.
암튼---그 친구랑 가면 상카든 하카든 미궁이든 아주 쉽게 클리어가 됐죠.
그친구 오사르8강였었죠. 저는 구폭군.
한번은 저하고 그 친구하고 또 다른 무사랑---딜러 셋. 상카를 돌고 미궁을 갔죠.
"스피드하게 돌자"
"콜콜콜!"
창기--구폭군궁수--8강 오사르---7강 회심 무사---정령...
일반적인 패턴----그때는 역병때문에 일반뭅싸그리 다 잡고 갔죠? 네. 싸그리 다 잡으면서 갔죠.
황미를 클리어하니-----18분 나오더군요.
"와 대박이다. 아카샤도끼9강 두명이랑 해서 갔는데도 최단 기록이 21분였는데---어케 무사하고 오사르 광전이랑 갔는데 18분이나 나왔나"
제가 놀라면서 애기했드니.
그 친구 왈
"야!!! 광전은 말이지 템도 어느정도 받쳐주면 좋지만---때릴때 착착착 때리면----아카샤 9강따위 저리가라다. 아카샤 구강 가지고 있음 모하냐- 무막하면서 딜하니 딜로스가 힘하지. 나봐라. 나 무막하는거 거의 없지? 즉 패턴이야. 무막따윈 아주 적어 그냥 척척척 패는겨"
네 맞습니다. 그 친구가 이런 친구입니다. 오사르를 들고 있든 회심을 들고 있든----넴드 8-9강보다 딜 더 잘 하는 친구.
아카샤 9강이 같이 가자해도 전 이친구가 친구이기도 하지만--겜상으로도 훨 편하니 이친구랑 더 잘 돌았죠.
착착착 때리니---딜량에서 승부가 걍 뻔하게 나죠.
그런분들이 몇명있죠. 근데 다 회심 아니면 오사르 7-8강들이었는데------상카도 걍 이분들이 오라고하면 걍 콜하고 갔죠.
근데 이 친구나 그런 분들이 네임드 8-9강 들고 있다면 또 완전 달라지겠죠.
암튼!!!!!
이틀전에 간만에 검탑을 갔네요 이친구랑. 검탑 하급 깨고----둘이서 이인팟으로 볼카56짜리 닥사좀 하러 갔죠.
"야?? 우리 어글 싸움 함 하까?"
"그르까?"
"참고로 나 위용셋이다. 니 어글 나한테 욜라 뺏김 창피한줄 알어"
"야야야 왜 그래 궁수 욜라 쎈데. 암튼 잼나겠다"
결과!!!
어글의 70프로정도 제가 다 가져감------ 가끔 제 어글을 한동안 가져가지도 못하더군요. 그 친구 지금 58랩에 회심 8강임.
못믿겠나요????
궁수도----착착착 때릴줄만 알면---딜싸이클 제대로만 돌리면서 착착착 때리면-----딜량 장난 아니라는---그래서 개인적으로 위용셋을 추천합니다.
후방크리는-------계속 후방을 잡을수 있다해도---크리가 계속 터져주는게 아니라. 가끔 터지기때문에 위용이 훨 낫다는 생각이 듭니다.
근데 아마도----이인팟이라서-----아무래도 볼카가(사샤패턴) 패턴이 지랄같아서 광전이 후방을 자주 못때려서 그럴수도 있따고 봅니다.
궁수인 저는 모 위용셋이니----후방 한개 있지만 모 암대나 때려도 기본 딜은 계속 나오니까
과감하게 말하는데 볼카에선 딜량면에선 광전에 비해 압승!! 이라고 자부합니다.
광전이 후방만 계속 때릴수만 있다면 -------아마 제가 그 친구한테는 딸린다 볼수 있죠. 단 인던에서도----전체적인 딜량면에선---그 친구같은 컨 아주좋은 광전 아닌 이상--왠만한 광전보다 딜량 더 뽑는다고 생각합니다.
광전은 딱 보면-----적어도 모아치기는 하니까 밥값은 한다??
천만의 말씀요!!!!
광전은 후방 잘 노리지 못하고 무막 자주해서 딜로스 같은게 많이나면 전체적인 딜량 확 줍니다. 광전은 저도 50까지 키워놔서 잘 압니다. 아주 잘하는 광전 빼고----왠만한 광전도 역시------ 라면궁과 같이 라면 광전이 넘치죠.
궁수는-----걍 눈에 확보이기 땜시--------속사-----집자 그냥 눈에 보이기땜시---라면궁이 많아 보이는것일 뿐. 그렇게 따지면---
모든 클레스가 다 라면딜들이 많죠.
정말 잘하는 애들하고 대충 하는 애들하고 딜량은 어마어마합니다. 잘하는 사람 셋이 뭉치면---겜은 금방 순삭되죠.
암튼------궁수들이라고 해서 기죽을 필요 없어요. 아는 사람은------궁수 딜량 무지 높다는것 알아요.
몰 모르는 애들이나 궁수 딜 안나오는 라면궁이라고 하지만---------- 저는 궁수 집자 키고 제대로 관집관만 착착착 돌려주고 생존력만 좋은 궁수라면------삼궁수 열라좋아합니다.
왜냐구요???
궁수의 딜량을 제가 잘 알기 땜시 그래요.
어제--------검탑 하급 ----공팟으로------광전회심7강, 법사 황야8강 저 이렇게 해서 하급 돌았죠.
법사도 열라 잘 패더군요. 딜로스 거의 없이.
결과????
투광전 회심 8-9강이랑 갔을때보다 속도가 더 빨랐다는
"어라 부적탐이 왜 이리 많이 남지----"
무려 삼사분씩 남더군요. 투광이랑 가면 보통 일이분 남거나 혹은 딱 떨어지거나 했을경우의 그 수가----어제는 무려 삼사분씩 남아돌더군요.
법사분도 그럽니다.
얼래 투광이랑 갔을때보다 더 빠르네.
제가 한마디 했죠.
광전의 5프로는 정말 잘하는 애들이고 나머진 그저 평범. 잘하는 딜러들 법사든 궁수든 무사든 잘하는 사람이랑 가면----딜은 착착 잘 나옵니다.
어제 같이간 팟---저만 빼고 다 상급은 한번도 안가봣다는데---솔직히 왠만한 투광보다 딜이 훨 잘나와서 상급 바로 가볼까 했는데 넘 늦어서 안갔네요.
그리고----같이 가끔 하는 광전 친구 왈
"궁수 딜 무섭지"
궁수님들 기죽지 맙시다.
아차 저 지금 활이 회심9강입니다.
한 몇일전에 황야8강에서 회심9강으로 바꿨네요. |
luna테미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