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테라 입니다.

 

2015년 07월 02일 정기점검 이후 확인된 문제에 대하여 안내드립니다.

 

 

1. 업데이트 이후 간헐적으로 클라이언트 렉이 발생하는 문제

 

- 해당 문제가 수정되기 전까지는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면 렉이 완화될 수 있습니다.

ㄴ 시스템 설정 → 비디오 설정→ 기타 품질 → 화면 처리품질을 1 이하로설정

ㄴ 또는 비디오 설정 → 화면품질 → 일괄 설정 4 이하로 설정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빠른 수정을 통하여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