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

유지조건 1 . 모아치기 풀 오버 차징 전방 1타.

유지조건 2 . 한 대만 치고 리셋 시켜서 무조건 몹 체력은 100% 상태일 때 쳤습니다.

유지조건 3 . 캐릭터 컨디션은 영원 먹어서 안닳게 했습니다.

 

 

실험에 쓰인 후줄근한 제 부캐 스펙 ▲

 

 

실험 내역 ▼

========================================

1차 실험 : 특성을 안찍었을 때.

 

노크리 179064 / 크리 322316

 

증가치 : +0 / +0

 

========================================

 

2차 실험 : 모아치기 특성 공격력 특성을 1레벨 찍었을 때.

- 특성 공격력이 +32 추가됨

 

노크리 179557 / 크리 323302

 

증가치 : +493 / +986

 

========================================

 

3차 실험 : 모아치기 특성 공격력 특성을 2레벨 찍었을 때.

- 특성 공격력이 +62 추가됨 (증가치가 2줄음)

 

노크리 180019 / 크리 324225

 

증가치 +462 / +923

누적 증가치 +955 / +1909

 

 

========================================

 

4차 실험 : 모아치기 특성 공격력 특성을 3레벨 찍었을 때.

-특성 공격력이 +90 추가됨 (증가치가 또 2줄음)

 

(깜빡잊고 캐선 해버려서 사진이 X ㅠㅠㅠ)

 

노크리 180449 / 크리 325084

 

증가치 +430 / +859

누적 증가치 +1385 / 2768

 

========================================

 

실험 결과 : 대략 특성 공격력 30당 약 0.2%의 증뎀을 보여줌 ㅇ.ㅇ...

 

결론 : 특성... 왜 찍는거죠? 힘이나 합시다 ㅠ

 

P.S. 특성 공격력 4단계는 116입니다.

 

특성 레벨이 잘 안올라서 나중에 가면 더 많이 올라갈 줄 알았는데,

특성 공격력 증가치는 계속 2씩 떨어지는것을 확인했습니다 ㅠ.ㅠ...

 

(적용 대상은 65렙 여명 바실리스크였습니다 ㅇ.ㅇ)

 

이후 오차를 줄이기 위해... 다른 클래스의 다른 스킬로도 실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