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상 반숙팟을 짰습니다.

글 작성자는 힐러 다정하신이구요

제 인벤 계정이 없는데 너무 빡쳐서 아이디 빌렸습니다.

 

귀요미고양이님이, 탱님 데려오신다길래 잘하시냐 여쭤봤고, 잘하신대서 같이 갔습니다.

탱님 1넴 앞짝 - 스턴 -데구르르 패턴 7~80%는 그대로 맞으셨구요, 정화 쿨이 모자랐습니다. 이거 하급 패턴입니다.

 

당연히 죽으면 이상한데 싶은 패턴에서도 몇번 죽으셨구요. 어글튀고 머리돌고...

그래도 뭐 반숙팟이고 트라이도 안났고, 그냥 부활돌리면 되는정도여서 그대로 진행했구요.

 

 

문제의 2넴입니다.

 

 

미터기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핵발암이었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하겠지만, 살리면 죽고 살리면 죽고 아니 왜죽어? 싶은데 죽어있었습니다.

보시다시피 인술 어글시간만 3분이구요, 저는 두번죽었습니다. 정말 미친듯이 부활돌렸어요. 근데 신들린듯 죽더군요..

죽으시면서 사과라도 하셨으면 모르겠는데, 오히려 본인이 죽는거에 열받으셨는지 빡친다,화난다,씨발 등등의 욕을 하셨었습니다. 어떻게 클리어 후 채팅 내용입니다.

 

 

 

저렇게 대화 마무리 후, 5분 뒤인 17분에 출발하기로 했어요.

그런데 뭐가 어떻게  된건지 모르겠는데 잠깐 딴거보고 오니까 판 시작되어있고 다 죽어있고 고양이님은 파탈하신 상태.

고의인지 실수인지는 모르겠으나, 이후 돌아오셔서 사과 한마디 없으셨구요 그냥 이건 무슨 테러지 였습니다.

 

 

그리고 탱님이 안오시더라구요. 접속은 하셨는데 입던을 계속 안하고계셨어요. 기다리다가 출발시간에서 3분이 더 지난 20분에 안오세요? 하니까 귓이 왔습니다.. 본인에 의해 화가 많이 났다면 파탈하시겠다구요.

 

저나 인술사나 물론 화가 많이 난 상태였고, 저는 화를 직접적으로 내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사과 후 17분에 출발하기로 해놓고 시간 지나서 먼저 부르니 귓으로 저러시는건 대체 뭐하자는 건가요..

 

어이없는 상황에서 출발하고, 총 두번 트라이나고 멤버 교체했습니다. 자세한건 생략하고 미터기만 첨부합니다.

막넴 힐러 어글 시간이 1분20초였습니다..

 

비슷한 방식으로 두번 트라이 나고, 여기 트팟아니고, 헤딩팟도 아니고, 반숙팟이라고 하니까 죄송하다고 나가시더군요.

나가시는 과정에서도 위린님은 한번 트러블 내셨구요.

 

아무리 반숙팟이어도 정도라는게 있습니다.

제발; 힘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