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사 광전 마공 법사 궁수 키워보고 심심해서 마지막으로 비검사 키운후에
느낀점은 비검사는 딜이 나올래야 나올수가 없겠음

주요스킬이 다단히트임. 이게 가장 큰 문제임.

가령 암흑폭발 2타 최후의 일격 2타 가르기 2타 내려치기 2타
회전베기 한7타?

다단히트가 왜 문제일까? 날뛰는 몹에 다 우겨넣기가 힘들어서?
그것도 문제지만 더큰문제는 치명타 확률이 한스킬 내에서도 타격마다 다르기때문임.

비검사 2타스킬 크리는 전부 첫타에 편중된 모습을 보임. 위 스킬들 첫타 후속타 둘다 크리뜨는거 내가 본적이 없음. 그 잘터진다는 회칼도 사이사이 흰뎀 보임. 비검사 다단히트스킬들 대부분이 첫타에 크리가 좀 뜨고 2타는 거의다가 흰뎀임. 물론 대부분은 올 흰뎀이긔.

블루홀은 다단히트 올크리에 인색함. 설정인지 특성인지 몰라도
같은 총뎀이라도 타가 나뉘면 시간도 더잡아먹고 올크리 보기힘듦.
물론 긴시간을잡고 총누적딜을보면 설정된 확률에 근접하겠지만
매순간 짧은 전투에서는 통합된 1타 한방으로 크리냐 흰뎀이냐 즉 모아니면 도가 차라리 낫다는 것임.

이거 모조리 1타로 통합하고 치명확률 손봐야함.
치명확률은 안해주더라도 1타 통합만 되더라도 스킬 더 우겨넣을수가 있고
기존 2타의 1타 치명확률만큼 향상된 치명타를 누릴수가 있는거임.

광전이 쓰레기에서 딜킹으로 거듭난 과정을 본 유저라먼 알거임.
광전 딜쓰레기 시절도 치명확률증가문장은 있었음. 그런 광전이 딜킹 된이유는 모아치기 1타 통합해주고 우리몰래 내부적으로 모아/소용 치명확률 올려줬기때문에 그리 된거임. 1타 통합이 얼마나 강려크하냐면 우리의 갓마공조차도 1타 통합으로 더 세졌음. 충격탄은 1타 통합전에는 디스펜서에의한 추가충격탄이 흰뎀가끔보이던게 1타통합으로 추가타 흰뎀볼일이 없어졌음. 치유발 적당히 맞춰주기만하면 그냥 2타가 항상 전부 크리뜨는것과 마찬가지임. (디스펜서가 직접공격하는 5타랑 혼동마시길)

스킬 타수 통합이 가장 시급함. 아니 최후의 일격은 스킬 이름도 일격인데 왜 두번에 걸쳐 때림? 두번 때릴거면 이름바꿔줘  최후의 이격으로.
암폭도 이름바꿔 암흑이격으로.

그리고 타수통합할때 몰래 치명확률도 올려주란 말야 자식들아.

다음으로 각스킬 문제점보면 나는 아직도 뭐가 주력인지 모르것다.
최후의 일격? 20초 넘는 쿨에 선스킬써야 빨리 시전되는 게 주력?
법사 지옥불도 문장박고 10초미만이여
암흑폭발? 재감문장박고 20초대스킬이 뭔 주력?
법사 얼폭급쿨과 딜인데 법사 얼폭이 주력인가? 요즘 얼폭을 비신속으로
빠기도 하드만.
그나마 회칼 이거하나 쓸만한데 사실상 한방스킬이 아니라 항상 올려랑 같이 써야하는데 이런 병슨같은 주력이 어디있어?

모든스킬이 골고루 주력? 그건 주력스킬 없다는 소리지.

주력 후보스킬로 그나마 최후의 일격이 가능성 있으니 최후의 일격은 쿨탐을 12초로 줄이도록해라.

질주스킬이나 로브급맺집이나 문장포인트나 어휴 더 할말 많지만 그만 하겠다.

요약 : 스킬 전부 1타 통합하고 몰래 치명확률 올려주고 최후일격 쿨탐12초로 줄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