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마력 강화'의 pve 성능은 준수하나 pvp에 쓰기엔 결점이 많습니다.

 

운석 낙하[강화]는 pvp를 전혀 고려하지 않은 설계때문에 거의 사용할 수가 없어서 버프 스킬임에도 사용하면 오히려 전투력이 떨어지는 아이러니한 상황.

 

그래서 이 스킬을 pvp에 활용이 가능하도록 아이디어를 제시하자면 간단하게 궁수의 집자처럼 스킬을 분리해서 이지선다형으로 사용가능하게 하자는 겁니다.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예시인 점 유의]

이 두 스킬은 쿨다운을 공유합니다.

 

* 마력 강화(파멸) - 기존의 마력 강화

- 쿨다운 2분

- 15초간 공격 속도 30% 증가

- 몬스터 상대 스킬위력 20% 증가

- 운석 낙하[강화] 사용

- 폭렬구[강화] 사용

 

* 마력 강화(용맹) - pvp용 마력 강화

- 쿨다운 2분

- 15초간 공격 속도 30% 증가

- 힘 20 증가

- 운석 낙하 강화 없음

- 폭렬구[강화] 사용

 

뭐 이런식으로 말이져. 어떠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