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1-09-16 10:47
조회: 456
추천: 0
어제 공팟.... 자기반성팟...요즘 공팟을 참 마니는데 어제는 참 재미있었네요.
회사형이 45일만에 복귀해서 상급 숙련자 만들어 달라해서 궁수형 끌고 다니고 있지요.
전 팟원들 장비 안보고 오는 순서대로 원하는 클래스만 뽑지요.
궁수형이 완전 초짜라 완벽조화팟... 창정법광궁 모집했습니다.
튤사가기전에 뭐 전멸도하고 독에서도 죽고 하면서 그냥 웃으면서 튤사까지 갔지요.
그러는 동안 죽으면 하시는 말씀들 '죄송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그동안 너무 뭐라하는 사람들한테 힘들게 뵈웠나봐요' 하면서 '죽을수도 있지요' 하면서 왔습니다.
튤사형... 신나게 때리다 6% 전멸... 사건 발생...
광전님: 무기가 나빠 딜이 안나오네요~ 죄송합니다. 궁수: 황야라서 죄송합니다. 3급템이라도 구해야는데.... 힐러: 법봉이 좀... 힐량이 적어 죄송합니다. 법사: 쫄처리 잘못해서 죄송합니다. 저: 1급템에 저주라도 걸어줬으면 딜이 더 편했을텐데 죄송합니다.
뭐 이러면서 3번만에 깼나?
뭐 아무튼 서로 저러면서 웃으며 힘들게 튤사형 잡았습니다.
저만 재미있게 놀았으면 큰일인데... ㅋ
서로 친등하고 나중에 또 겜하기로하고 팟해산 하면서 꼭 다음에 같이 가고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EXP
79,243
(44%)
/ 82,001
블소(일도양단) 소환사(45렙, 린) 그리미수 권 사(45렙, 건) 그리미후
_______________ (휴식)_____________
디아블로3(아시아) 수도사(60렙) 그리미 한마디로 잣같은 게임. 5만5천원이 아니라 1원도 아까운 게임. 불지옥 엑트4 입문에서 접음.(끝까지 가지못한 유일한 게임)
테라(아키아) 창기사(59렙, 엘 린) 파랑새X1호 사 제(60렙, 엘 린) 버프요 궁 수(60렙, 엘 린) 드레곤레드 광 전(60렙, 포포리) 국산감자 언제든 다시 하고픈 게임. 정말 잘만들었는데 한게임-블루홀 운영에 질렸음. 한게임의 로또캐쉬템 출시에 접음.
샷온라인(홀리드) 파랑새*^^* (104렙, 샤오링) 깜찍이*^^* (102렙, 샤오링) 로또상자 캐쉬템에 질려 포기. 한달에 30만원 현질해도 부족하다고 느끼게 하는 게임. 역시 한게임의 현질은 컨을 뛰어넘는 것을 알려주는 특별한 게임.
|
이걸어쩌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