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문에 이어나온컨텐츠가 연속으로 랜덤에만 치우쳐진
귀걸이->벨트인것도 한몫함
파티문 파티뱀같은건 고정적으로 재료 실버가 나한테 남는데
귀걸이를 얻고싶어서 귀던을가면 남는건 파편 쪼가리 조금인 불쾌한경험이 100에 90은되니까 아무도 안가고싶어하는거임
귀던이 재밌고 재미없고는 상관없음
뭘갖다넣어놔도 보상이 이래가지고는 노잼임

당장 귀걸이 파밍방식이 로아 악세랑 비슷한데 그 흥겜 로아도
트오세로 치면 챌같은거(재료및돈) 돌면서 여흥같은 느낌으로
악세 좋은거나왔나~ 보고 있으면 득템~ 이런느낌임
좋은악세가 나오면 대박이지만 메인이 악세가 아니란거임
간략한 예로 누구도 특정스킬에 옵션 고품질의 악세를 노리고
숙제던전을 도는사람은 없음.... 그냥 재화를 위해 돌다가 나오는
악세들을 득템할뿐..
로아에 악세던전 이라면서 아무재료없이 악세만 조금떨구는던전
나와봐라 그 로아도 망할듯ㅋㅋ

적당히 낮아야지 내가 얻고자 하는 귀걸이를 당장 하귀10가서
얻을확률이 너무낮으니까 애초에 기대가안되고
기대가 안되니까 재미가없는거임
어차피 쓰레기 귀걸이만 나오겠지;; 이런생각
근데 그걸 벨트도 반복함ㅋㅋㅋㅋ
지들 나름대로는 옵션 맞추기쉽게했으니까 좋아하겠지
하는데 적당히 쓸만한거 맞추고는 아예 가질 않는 사람이 대다수
누구나 상벨에 이은 좋은옵션의 최상급벨트가 갖고싶겠지만
그확률이 너어어어어어어무 극악이란거임ㅋㅋ
델무어같은 공식 레이드가 아니고 귀던처럼 보스형식의
가벼운 파밍던전느낌으로 낸거같은데
그런거치곤 쓸데없이 난이도만 귀찮게 해놓고
기코는 높아서 개가기싫음ㅋㅋ

차라리 낮은확률로 아키스톤 먹는거 기대하던 시절이
더재밌었지

알피지는 보상과 기대를 적절히 분배해야하는데
제발 담시즌은 제대로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