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사리아 Husaria
복귀하고 랜서 쓰시는분 한명도 본 적 없음. (필자가 PVP를 안하긴 함) 아무래도 랜서랑 잘 어울릴만한 중기병 컨셉 캐릭터가 없는것 같아서 구상해봄 (캐터나 하카펠은 좀 랜서랑 다른 느낌인듯)

그리고 사실 랜서 기마병 소환하는거 너무 취향 아니라서 기마병 소환 없는 중기병을 만들고싶다는 이유도 있엇음 ㅜㅜ
소드맨이 무슨 소서러도아니고... 기마대도 소환해~ 황소도 소환해~ 본인 직업 마스터도 소환해~~~ 너무 낭만 없는것 같음 ㅜㅜ


[클래스 정보]
후사리아는 폐도를 지키던 랜서들과는 다르게 왕국 외곽 지대를 전문적으로 수호하던 중기병들입니다. 이들은 소셀 국왕 이전 시대의 랜서들이 은퇴 이후 왕국 외곽에서 활동을 이어나가던 전통에서 기원합니다. 랜서의 기술과 외곽 지역 고유의 기술이 섞여 독특한 형태의 새로운 전법이 만들어졌고, 오랜 시간에 걸쳐 다져지며 하나의 기병술로 정립된 것입니다. 후사리아라는 이름은 이들이 별개의 직업으로써 독립해야함을 적극적으로 주장했던 초대 마스터 미코와이 주키에프스키가 붙였습니다. 후사리아는 이후 왕국군에 정식으로 편입되며 많은 전투에서 혁혁한 공을 세웠습니다. 특히 그들의 강철 날개 장식은 많은 이들의 기억 속에 각인되었습니다.
후사리아는 다른 기병 클래스에 비해 느리지만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기병 클래스입니다.


[1랭크]
ㅡ"스크시들라티 Skrzydlaty" (SP 소모 -, 재사용 시간 5초, 재사용 횟수 1)
[탑승 전용] [양손창 전용]
후사리아의 상징인 날개를 펼칩니다. 후사리아의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버프 도중에는 SP를 지속적으로 소모합니다.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이 상승합니다. 재시전 시 버프를 해제합니다.

(5레벨 마스터)
방어력 상승량 n%, 5초당 SP 20 감소
{n=5, 10, 15, 20, 25}

(특성)
- 스크시들라티: 강화
- 스크시들라티: 중장기병
*[스크시들라티] 버프 중에 이동 속도가 5 감소하는 대신, 후사리아 스킬의 최종 대미지가 스킬 레벨 * 5만큼 상승


ㅡ"프셰비야니에 Przebijanie" (SP 소모 16, 재사용 시간 10초, 재사용 횟수 2)
[물리] - [찌르기]
[탑승 전용] [양손창 전용]
강하게 창을 찔러넣어 공격합니다. 공격당한 적은 슬로우 상태가 됩니다.

(15레벨 마스터)
스킬 계수: n%, 광역 공격 비율 1, [슬로우] 지속시간 3초, [슬로우] 이동속도 감소 10
{n=1795 + (스킬레벨-1) * 187 (총 4413)}

(특성)
- 프셰비야니에: 강화
- [아츠] 프셰비야니에: 상급 강화
- [아츠] 프셰비야니에: 절멸
*프셰비야니에 오버히트 1로 변경
*프셰비야니에에 캐스팅이 1초 추가됨
*프셰비야니에의 대미지가 50% 증가
*프셰비야니에 광역 공격 비율 9 증가
*SP 소모 50% 증가


ㅡ"나파시치 Napaść" (SP 소모 25, 재사용 시간 40초, 재사용 횟수 1)
[물리] - [찌르기]
[탑승 전용] [양손창 전용] [캐스팅]
정신을 집중한 후 돌진하여 큰 피해를 입힙니다. 캐스팅 시간에 비례해 돌진 거리가 증가합니다. 적에 부딪히면 이동을 멈추고, 남은 이동 거리가 길수록 적에게 주는 대미지가 증가합니다. (최대 50% 증가) 나파시치 스킬은 블록과 회피가 불가능합니다.

(15레벨 마스터)
스킬 계수: n% * 2, 캐스팅 최대 2초, 피격 대상 수 10
{n=2432 + (스킬레벨-1) * 587 (총 10650)}

(특성)
- 나파시치: 강화
- 나파시치: 파열
*나파시치에 피격당한 적의 실드형 버프를 즉시 제거함
- [아츠] 나파시치: 상급 강화


[2랭크]
ㅡ"미아지제니에 Miażdżenie" (SP 소모 23, 재사용 시간 20초, 재사용 횟수 1)
[물리] - [찌르기]
[탑승 전용] [양손창 전용]
창을 빠르게 찔러 공격합니다.

(10레벨 마스터)
스킬 계수: n% * 2, 광역 공격 비율 1
{n=1953 + (스킬레벨 -1) * 439 (총 5904)}

(특성)
- 미아지제니에: 강화
- [아츠] 미아지제니에: 상급 강화
- [아츠] 미아지제니에: 충격파
*미아지제니에 사용시 충격파가 추가로 발생
*충격파는 앞으로 나가며 미아지제니에 계수만큼의 피해를 입힘
*충격파 대상 수 10
*SP 소모 100% 증가


ㅡ"레존 Rezon" (SP 소모 12, 재사용 시간 1초, 재사용 횟수 1)
[물리] - [찌르기]
[탑승 전용] [양손창 전용]
공격에 앞서 후사리아의 투지를 다집니다. [레존] 버프 도중 다음 후사리아 공격 스킬 적중시 버프를 제거하고 추가 피해를 입히며 5초간 이동속도가 5 증가합니다.

(5레벨 마스터)
[레존] 버프 지속시간 5초, 추가 피해 계수: n%
{n=927 + (스킬레벨 - 1) * 516 (총 2991)}

(특성)
- 레존: 강화
- [아츠] 레존: 상급 강화


[3랭크]
ㅡ"비엘키 아타크 Wielki Atak" (SP 소모 29, 재사용 시간 40초, 재사용 횟수 1)
[물리] - [찌르기]
[탑승 전용] [양손창 전용] [캐스팅]
정신을 집중한 후 점점 빠르게 돌진합니다. 돌진 도중 방향키로 방향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돌진 도중에는 다른 스킬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돌진에 휩쓸린 일반 몬스터는 함께 날아갑니다. 최대 거리에 도달하면 마무리 공격을 하여 휩쓸린 적들을 날려보냅니다.
(돌진하는 도중에 계속 연타 공격 판정, 시작부터 마무리 공격까지 다 맞으면 20회)

(5레벨 마스터)
스킬 계수: n% * 최대 20, 광역 공격 비율 12, 캐스팅 0.5초
{n=227 + (스킬레벨 -1) * 401 (총 1831)}

(특성)
- 비엘키 아타크: 강화
- 비엘키 아타크: 넉백 제거
*비엘키 아타크의 마무리 공격이 적을 날려보내지 않음
*SP 소모 10% 증가
- [아츠] 비엘키 아타크: 표적
*현재 타게팅중인 적 1명을 대상으로 공격하는 스킬로 변경
*캐스팅 1초 추가
*캐스팅 후 점점 빠르게 돌진하며 강력한 찌르기 공격
*적에게 닿을 때까지 계속 돌격함
*SP 소모 30% 증가


[고유 특성]
-후사리아: 마법진 파괴
*이동 시 1초 간격으로 [마법진 파괴] 버프 1중첩
*서있는 상태에서 1초 간격으로 [마법진 파괴] 버프가 1중첩 감소
*10 중첩이 쌓였을 때 프셰비야니에, 미아지제니에 사용 시 1개의 장판을 파괴함


[바이보라(4레벨 기준)]
후사리아: 철의 날개
- 힘 ▲172
- 모든 스탯 ▲32
- 물리 치명타 공격력 ▲1497
- 치명타 발생 ▲600
- 후사리아 모든 스킬 레벨 ▲1
- 미에지제니에 재사용 대기 시간 10초 감소

철의 날개
- 레존 추가 피해로 적에게 피해를 입힐 때마다 25초간 [철의 날개] 버프 1중첩, 최대 5중첩
- [철의 날개] 버프 도중 이동속도 중첩당 1 증가
- [철의 날개] 최대 중첩에서 나파시치 혹은 비엘키 아타크 사용시 중첩을 모두 소모하며 캐스팅을 제거하고 즉시 돌진하며 해당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을 50% 돌려받음

4레벨 바이보라 효과
- 레존 추가 피해 타수 2회로 변경
(철의 날개도 2중첩씩 쌓임)


귀걸이는 1, 2, 3랭 다 수요가 있을것같음... 전부 장단이 있어보임
(3랭은 1,2랭에 비해 많이 밀리긴 할듯... 
근데 1,2랭 없고 3랭있으면 낄법한 정도지 않을까)
레존5, 비엘키아타크5, 스크시들라티5는 필수로 주고
프셰비야니에15, 나파시치5, 미아지제니에10
이렇게 찍는게 가장 무난할듯
참고로 프셰비야니에가 부여하는 슬로우는 랜서와 시너지를 염두에 두고 구상한 것
프셰비야니에(슬로우 부여)-크러시(슬로우인 적에게 스턴)-퀸테인(확인사살 특성으로 크러시 디버프인 적에게 연타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