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vp에서 치발, 블관, 명중이 확률로 어떻게 적용되는지 궁금해서 개인적으로 쓰려고 만든 엑셀파일입니다.
 혹시 필요하신분이 계실까하고 올립니다!
 atk는 공격자의 치발,블관,명중 수치이며 def는 피격자의 치저,블럭,회피수치입니다.
 def_lv는 피격자의 레벨이고 엑셀의 노란부분인 atk,def,def_lv 부분을 수정하며 최종수치를 확인하시면됩니다.

 예시) 위 그림과 같이 공격자의 치발이 3000 피격자의 치저가 1500 인 경우 
 아이템능력치가 22.2222로 0보다 크기에 
 아이템능력치>0과 같은 행에 있는 치발의 최종수치인 31%를 보시면됩니다.

 추가) 구글스프레드시트 링크입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w1IamM5q0UBpvuEfOo7bcDm3JJK_yl93t0pwB7ur-Xc/edit?usp=sharing
 
참조) 트오세공홈-TOS개발팀-4ever 업데이트예고:상세편 http://tos.nexon.com/lab/dev/view.aspx?n4ArticleSN=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