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물웅덩이 스택 2를 유지하는 이유: 즉사기 패턴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서, 3이 아닌 이유는 실수로 물웅덩이를 밟으면 꼬이기 때문이에요.

2. 그림자 흡수 스택: 쏜으로 공격을 할 때마다 그림자 흡수 스택이 최대 20까지 쌓여요. 이 스택은 페터와 콘덴에 활용하는데 페터는 그림자 흡수 스택을 소모해서 적의 방어력을 깎는 것(최대 10개)이고 콘덴은 스택 20개를 가득 채워서 쓰면 데미지가 더 들어가요.

우선 딜 싸이클을 돌리기 전에 은가둔디(특성:헥싱,40초)>>>쇠약의저주(지속시간30초)>>>에피지(30초)을 사용해서 
텔하르샤의 방어력을 깎고 시작해야해요.

첫번째 싸이클 (그림자 흡수 스택이 없을 때)

1.인퍼널  
2.쏜 한 방(을 분신과 본체에 같이 때리면 그림자 흡수 스택이 8개 생겨요 
3.페터(그림자 흡수 스택10개를 소모해 방어력을 떨어뜨려요  
4. 남은 쏜 세 방(을 분신과 본체에 때리고 나면 다시 스택이 20개 채워져요. 이건 페터의 효과 때문에 림자 흡수 버프가 두배로 생기기 때문이에요)
5.콘덴  6. 에너  7. 커스



두번째 싸이클 (그림자 흡수 스택이 10이상일 때)

1.인퍼널  2.페터  3.쏜 네 방. 4.콘덴  5. 에너.  7.커스


중간중간 타이밍이 빈다면 삼디베베/뎀발라/커다이챠/본 포인팅 등도 활용해 주면 될 것 같아요.

3. 텔하르샤가 즉사기 패턴을 시전하면 빠르게 남은 물웅덩이 스택을 채워줘서 즉사기를 피해야해요(물웅덩이 스택 4를 타이밍에 맞게 만들면 즉사기를 피할 수 있어요. 텔하르샤의 불씨 스택을 뺏을 수 있어요). 만약 너무 멀어서 채울 수 없다면 텔포/섀도우 풀로 피해야해요. 다만 이때는 불씨 스택이 깎이고 텔하르샤의 불씨 스택이 올라가요(50스택이 되면 흑화해요. 흑화하면 캐릭터의 체력 비례 데미지를 지속적으로 주고 방어력이 떨어지는 디버프를 걸어요).

4. 위의 두 싸이클 중 하나를 쓰고 나면 인퍼널(쿨타임 30초)과 쏜(10초)의 쿨타임이 차이가 나기 때문에 쏜을 한번 더 쓸 수 있어요. 이때 보스에게 쏜을 3~4방 정도 때려서 그림자 흡수 스택을 미리 채워두면 인퍼널 쿨이 돌아왔을 때 두번째 싸이클을 진행할 수 있어요.

5. 발밑에 연속 마법진 패턴이 나오면 풀/텔포/달리기/점프 중 하나로 피해줘야 불씨 스택을 안 뺏겨요.

6. 양초거미가 나오면 쏜/은가둔디로 우선적으로 제거해야 해요(텔하르샤의 불씨 스택을 뺏을 수 있어요). 텔하르샤가 양초거미를 잡으면 여러가지로 좋지 않아요. 그래서 쏜 한 방이나 은가둔디 한 방을 남겨둬야 해요.

7. 물웅덩이는 캐릭터를 쫓아와요. 그래서 신경을 안 써주면 어느새 옆에 와 있어서 나도 모르게 밟게 되니까 주의.

8. 텔하르샤 체력이 30%밑으로 내려가면 빨갛게 변하면서 공격이 아파져요. 이때는 딜 할때 인퍼널(특성:생기추출)을 이용해 방어막을 만들고 때리는 걸 추천드려요.


텔하르샤 패턴 
1. 순간이동 후 지팡이 휘두르기: 점프나 범위에서 벗어나 피할 수 있어요
2. 연속 마법진: 섀도우 풀/텔포/달리기로 피할 수 있어요
3. 3단 돌진: 약간의 무빙으로도 피하기 쉬워요
4. 불 장벽: 위와 마찬가지에요
5. 궤도 불씨: 1개로 시작해서 맞을 때 마다 불씨 스택이 줄고 개수가 늘어나요. 4개까지 늘어난 상태에서 맞으면 기절해                  요.
30%가 되면 추가되는 패턴
6. 연속 불덩이 발사: 무빙으로 피하면 될 것 같아요
7. 나선 마법진: 가까이 붙거나 범위에서 벗어나면 될 것 같아요.


★ 중요한 건 물웅덩이 스택을 유지하는 것과 딜 싸이클을 무조건 다 한번에 우겨 넣는다는 생각을 버리는 것 같아요.

스팩
아이템: 12에피템 풀 업글에 어비스 이레디안 악세사리 세트, 이클립스 유빅 카드 10성 한 개, 메이 카드 10성 두 개, 보루타-위자드 인장+1, 아크-지능 3레벨

특성포인트: 섀도우 쏜:강화 100레벨/ 상급강화(아츠) 5레벨, 다른 스킬들은 70정도로 골고루 줬어요.

2단계 도전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