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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29 20:20
조회: 919
추천: 2
봐주새오, 스킬 뇌오세에요이미 죽은 바바리안이지만 그 분들께서 눈팅은 하고 계시니, 한번 쯤은 봐줄거라고 생각하면서 잠자다가 떠오른 뇌오세를 적어봅니다.
공홈이나 인벤 클래스&스킬 정보창에서 '전투를 지속 할 수록 강인하다'라는 컨셉을 가진 저랭크 소도망이지만, 애당초 새비지리, 어그레서가 있었던 초기에도 '전투를 지속 할 수록 강인하다'라는 말이랑 맞지 않는 부분이 많았습니다. 공홈 정보란 개선 작업때 설명을 '저돌적인 전사'로 맞춰서 내는게 더 맞는거 같네요. 저돌적인 전사 컨셉(pve위주)에 맞춘 스킬셋 뇌오셉니다. 자세하게는 못적겠네요 ~ㅅ~ 낮잠자니까 더 됼려욧 ---------------------------------------------------------------------- 야성 -적에게 피격당할시 0.5초 유지시간 증가, 적을 공격시 1초 유지시간 증가 (최대 15초까지), 야성 유지시간이 넘어가면 3초 동안 중첩을 못 쌓음(일종의 쿨타임) -기존 중첩수 5에서 10으로 증가, 기존 대미지증가는 살짝감소 (중첩이 올라가니까욥) -야성 중첩주기 감소 -야성 소모 효과 추가 -체력회복주기 감소 및 회복량 증가 임바우얼 -야성 스턴효과 없애고 5중첩시 몬스터(보스포함)의 채널링이나 캐스팅 강제 취소 -야성 10중첩시 보스포함 1초 스턴, 야성 5스택 소모 -일정 스킬레벨부터 위 효과 가능하게 스톰핑킥 -시전시 대형미만의 적은 제자리에서 에어본 (하랜 수레바퀴 처럼) -야성 2중첩당 스톰핑킼 광공비2 증가, 10중첩시 5스택을 소모하여 중형이하 사이즈에 제자리 속박 디버프 (망치질로 땅에 밖아넣는 느낌, 톰과 제리 참조!!) -누워있는 대상 대미지 증가 클리브 -중형이하의 적에게는 영구적으로 디버프 (해당 맵에 사람이 없을시 자동 해제) 헬름쵸퍼 -기본계수 상향하고, 베기 특성추가 (때리기->베기 속성 변환) -야성 스턴확률 빼고, 6중첩부터 중첩당 1초씩 중형이하 몬스터에게 제자리 속박 디버프 -기존 스턴 유지하고 사이즘 -기본 5연타, 야성 10스택시 연타수 2배 -중형이하 적에세 제자리 에어본 추가 -특성으로 야성 10중첩시 스킬 횟수당 4중첩을 소모하여 방어구파괴나 방어력 감소 특성 워크라이 -개인적으로 아주 좋다고 생각해요. 유지!! 프렌지 -즉시 스킬레벨만큼의 물공증가 효과가 적용되게 변경, 하지만 소모하는 마나만큼 체력소모 참 광분 자이언트 스윙 -때리기, 베기 복합타입의 공격으로 그 자리에서 대상을 강하게 때려 중형이하의 적을 넉백시키는 스킬 (날아가는 거리는 살격정도) -넉백제거 특성이 없는 대신에 10중첩시, 쌓인 야성 10스택을 소모하여 보스를 포함해서 넉백가능 (보스는 거리 25~50이 적당할듯) -공중형이나 공중에 띄워진 적 추가 대미지 특성 추가 (특성 이름은 자이언트 스윙: 홈런 - 야구에서 따왔어요) 파운싱 (저돌적 전사의 면모(끝)을 보여줄수 있어햐하는 스킬) -광공비 없음(무제한 광공비) -10초간 '레델'의 그것처럼 공격, 기존처럼 이동가능하지만, 방향입력이 없으면 20의 이동속도로 강제로 전방으로 이동 -스턴추댐과 확률적인 넉백삭제 -중형이하의 몬스터는 랜덤으로 넉백, 넉다운(에어본), 제자리 속박, 제자리돌기(로델 몬타노처럼). 특성으로 한종류 cc부여 가능하게 -10중첩시 블록증가 *야성시 중첩 캐릭터 이펙트* -5중첩시 캐릭터 눈에서 빛이남 (광휘나 반짝임, 불길 등) -10중첩시 캐릭터 어깨-머리에서 불타는 효과 (이노티아2 바바리안 처럼) 후아..... 이렇게 써도 봐줄 사람이 있을려나요 |
푸푸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