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 평타 취소는 의도된 기능인가요?

A) 공격속도를 올리기보다 조작감을 개선시킬 목적으로 공격후의 경직  이동을 허용한 것인데그로 인해 공격속도가 빨라지는 부가적 효과가 있음은 제작팀에서도알고 있는 상태에서 테스트를 진행했습니다

 기능을 제한 할지 말지의 판단은 장시간 플레이시의 피로감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결정되지 않을까 하네요

참고로 CBT2 점프공격시 스태미너가 소비되는 형태로 제한을 걸어두긴 했습니다이것을 평타 취소에도 적용시킬지 내부에서 논의중인 상태입니다




PVP 영상 보니까 다른 것도 아니고



점평 하나로 소드맨 풀피가 그냥 털림 ㅋㅋㅋㅋㅋㅋ


논타겟도 아니고 타겟팅인데 이동하면서 공격까지 가능함! 회피도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