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검을 안가도 되니 하를 아예 안타고 펠을 타거나 해서 펠바삼도드드를 간다든지.
일단 바삼도드드의 장점은 광역기를 사이즘, 파운싱, 사이클론을 챙겨가고 야성으로 디버프를 길게 연장한다는 장점으로 보스 상대라면 최고급 물리 근접 디버프기술인 서펜틴을 거의 무한 지속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죠.

단점이라면 보통 드드 트리에서 많이들 가는 스피어 런지를 못가기 때문에 찌르기 쪽이 많이 취약해진다는 점과 피네스트라가 없다는 점 정도인데, 피네 부족한건 클리브의 100치발로 어느정도는 커버 가능하니...

반대로 광역기술들이 죄 베기 기반이고, 1서클 도나 하위랭크인 바바 광역기를 증뎀 디버프를 통해 딜링을 꽤 메워 넣을 수 있다는 점은 장점으로 생각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개인적으로 아쉬운 점은 야성 유지가 좀...
일단 시간도 시간인데, 유지시간 표시도 안되고, 위치도 매번 신경써서 보기 애매하다는게 좀;

극딜러라기보단 디버퍼+탱킹+스턴홀더 느낌으로 접근한다면 바삼도드드가 괜찮아보입니다.
그래서 저도 원래 바삼도삼을 가려 했던 부캐 하나를 바삼도드드로 가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