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머스킷 적당한 무기 구하기가 힘듭니다.

피니셔 성능 매우 구리구요. 드라군 파이퍼도 가성비로는 글쎄....

소켓만 3개였어도 그냥저냥 봐줄만 한데 저 성능에 소켓 두개입니다... 울며 겨자먹기로 만듭니다.

에멘가드제작은.... 포기 하시구요...

대탑은 가지도 못하니 사실상 대탑 무기도 힘듭니다.

사실 무기 없어도 머스 스킬 데미지 자체가 좋아서 그렇게 엄청 딜이 모자라다는 느낌은 아닙니다.

비니 5강에 소켓작만 해도 8랭 버트 특성 찍으면 스나이프는 거의 맥뎀 뜹니다.

문제는 쿼3이랑 호환인데...

많은 분들이 처음에 머스킷 들고 런닝 하면 쓸만 하겠지? 라고 생각하시지만...

진짜 심각합니다... 10강 피니셔보다 노강 디델+마나마나가 훠----- 얼씬 데미지 많이 나옵니다.

그래서 반강제로 디델이 고정입니다 ㅁ_ㅁ.

딜사이클 자체는 얼추 잘 돌아갑니다.

머스 스킬 다 박고 런닝쓰고 딜하다가 런닝 끝날때쯤이면 머스 스킬들 쿨 다 옵니다.

문제는 머스킷 & 쇠뇌 자동 스왑인데요

써보셔야 알겠지만 머스킷 스킬이 선딜 후딜이 길어서 런닝 쓰고 쿨타임이 다되서 머스킷 스킬을 쓰려고 하면

잘 스왑이 안됩니다... 스나이프 같은 경우는 띠딕 소리도 나고 이펙트도 나왔는데

사용할수 없는 장비라고 그냥 씹혀버리고 커버링은 스킬을 아무리 눌러도 시전이 안될때가 종종 있네요.

솔플때는 좀 덜한데 몹이 좀 많거나 이펙트 많이 나오거나 섭렉이 좀 있으면 어지간히도 스킬을 못쓰네요;

반대로 스킬 쏘고나서 쇠뇌로 바뀔때는 1-2초정도 이동속도가 느려집니다.

아무래도 스왑할때 한발씩 쏘는 판정이 있어서 무빙샷 판정이 되는것 같습니다.

런닝 끝날때마다 수동 스왑 해주시고 머스스킬 끝나면 다시 쇠뇌로 수동 스왑 하시면 될거 같긴 한데

저는 그렇게는 못하겠어서 그냥 숙소행입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