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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07 2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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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확인템 왜 이렇게 설계햇을가요?가장 흔한 예로 디아블로를 보면 미감정 아이템에는 랜덤한 옵션들이 붙게끔 되어있어서 한번 얻은 템이더라도 더 좋은 옵션을 위해 반복전인 파밍을 하게 되죠. 또 얻었을 땐 긴장된 마음으로 감정을 하게되구요. 이런게 파밍의 재미라고 생각되는데.. 트오세는 무슨생각으로 아이템 설계를 한건지 소켓 수, 포텐 수 이게 전부에요.. 스탯이나 치공 치발 등 옵션을 줘두 됬을테고 개인적인 바램으로는 스킬+1 같은 옵션만 붙여줘도 파밍하는 재미에 게임 즐겁게 했을텐데요 ㅠㅠ 조금만 생각을 틀면 되는데 알면서 안하는건지 다른 생각이 있는건지 도무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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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자좋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