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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1-22 20: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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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케 후발주자로서 이게 아쉽네요사람들의 인식은 이미 저기 저 심해 바닥 수준에 스트레스
알룡인고 뭐고 그냥 제작직이 하고싶어서 했는데 그리고 룩이 맘에들어서 했는데 욕먹고 있어야함 실제론 물약 3천개정도 만들어봄 그리고 사실 인식때문에 짜증난거 말고 제일 힘든거 레벨업 게임에서 내가 제작한다고 해서 단 1의 경험치도 안줌 클래스 레벨 올리려면 또 따로 사냥을 나서야함 이게 손해가 무지막지하게 크기 땜에 하드유저만 유지가능 근데 하드유저는 딜러를 함 생산직이 스킬로 수익을 내면서 경험치를 조금이라도 주면 경쟁률이 올라가면서 자연스럽게 공급 욕심이 생길텐데라는 생각을 해보네요 폰이라 가독성 죄송.. 3줄요약 쓰레기 인식 생산직의 특색이 없음 생산직은 결국 부캐 |
슬픈전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