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 3 링 2 네 3 으로 활동중인 환상토끼 입니다.

이번패치로 네크로맨서 소환물들의 AI가 변경되었습니다.

-- AI 변경

AI가 변경되었다고 하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 몬스터를 인식하는 것이나 컨트롤 하는 것이나.

기존하고 크게 다르지 않은것 처럼 느껴졌습니다. (넉백 후를 봐야되는데 아직 넉백 후는 안봤음)

-- 몬스터 한마리당 최대 인식수 제한 해제

그나마 좀 크게 와닿은게 몬스터 한마리당 소환수가 붙을 수 있는 수의 제한이 풀렸다는 점 인데..
(기존에는 몬스터 한마리당 소환수가 5마리 정도?만 같이 때릴수 있고 나머지는 옆에서 구경만 했음)

확실히 이점은 딜로스 였었던 부분이 줄어서 괜찮은 내용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이 내용이 포함되자 해골병사, 해골궁사 각각 5마리씩이 거의 동일한 움직임으로 뭉쳐 다니기 시작해서

실제 사용중에 몇마리가 살아 있는지 확인하기가 어려웠습니다. 

-- 해골 병사, 궁사 Life Time 추가

또한 기존의 Life Time 시간이 무제한 이었던 점에서 300초 (5분)의 제한 시간이 생겼음에도 불구하고

스킬을 다시 썻을때 소환수들이 살아 있다면 스킬이 무시되는 점을 확인 했습니다.

언듣 이 들어보면 어? 당연한거자나? 라고 생각 하실수 있는데

290초가 지난 시점에서 해골들을 다시 소환하려고 스킬을 사용하면 스킬은 그대로 나가서 쿨타임은 60초가 돌지만

해골들은 10초뒤에 모두 부서지는... 머같은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냥 스킬 쓸때마다 부수고 새로 생성되게 패치되면 더욱 좋을것 같습니다. (쇼고스 처럼.. 쇼고스는 되는데 왜 해골은..?)

-- 해골 궁사 공격 속도 향상

또 해골 궁사의 공격속도의 향상이 되었습니다. 이전에는 해골병사가 2대 치면 궁사가 1대 치는 느낌 이었는데

현재는 공속이 비슷한 정도라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 병사들 체력 저하

해골 병사와 궁사의 체력이 많이 약해졌다고 하나, 올 정신트리로 가는 네크로 입장에서 일반 사냥시는 

크게 느껴지지 않는것 같습니다.

워낙 이번 패치 이전의 체력게이지가 컸기때문에... 보스전, 대련 등에서 조금더 관찰을 해봐야 될것 같습니다.



-- 패치 후기

부분 부분 조금 아쉽지만 제법 만족스러운 패치 입니다.

조금만더 신경써서 편의성까지 챙겨주는 패치를 해주면 좋을것 같습니다.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