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절한 게시판이 어딘지 자유에 써야하나 하고 고민하다가 여기다 함 적어봅니다.

수도원 캐슬 진입한 상황에서 주사위를 맞추다가 제가 잡은 주사위가 9시방 큐브와 맞아서 9라고 적었더니

스샷에 보이는 대로 어디서 어디냐를 묻는데 게임에 아직 지식이 그다지 없는지라, 맞춰진 큐브 숫자만 알면 거기만 안오면 되니까 9 하나만 적으면 되는줄 알았습니다.


그러자 초 단위로 표시 되지 않는게 상당히 아쉬운데 스샷 시간대를 보면 아시겠지만 고작 1분 남짓에 있었던 채팅입니다. 뭐라 제가 말할 새도 없이 '아아' - 뭔 말인지 이해함 제스처를 표하고 6시 방향에서 줏었다 라고 챗을 치기도 전에 답답아~  혼자 맞춤? 이러면서 사람을 몰아붙히더군요.

순간 기분이 팍 상해서 더 상대하기 싫어서 다른분이 왤케 싸우냐 하는말에 글게여~하고 더 할말이 없다 이러고 끝내려는데 '어이가 없네 진짜'란 말이 동시에 딱 올라와서 빡이 확 돌더군요;
어이는 나도 없지 사람을 갑자기 도매금으로 몰아붙히고 니가 잘했다는 거냐 싶어서 트린이라 미안하고 한수 배우고 간다 이랫습니다.

뭐 그후엔 보이는 대로 ㅈ도 모르는게 깝친다고 하면서 사람 신경을 긁고 나가던데 제가 잘못한 걸까요?
제 반응이 그렇게 안좋았나요? 


그리고 혈령  당신은 뭔데 거기 끼어서 삐졌니 하면서 옆에서 헛소릴 하세요?
글쓰다보니 검은눈동자 저사람보다 혈령 저인간이 더 띠껍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