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일전 16강 프리미어 보우가 증발해서 몇일동안 문의 넣은 루실후르페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명확한 스샷을 찍어서 존재했었다는 무기를 울며 겨자먹기로 힐링서비스로 제 과오라고 치고 복구해주라는 문의를 넣었지만

2017.11.5-2018.1.5까지 데이터를 다 뒤진 결과 획득/강화/갈갈/삭제한 기록도 없다는 판명됐다구 똑같은 문의 넣어도 답변은 똑같을거라고 협박을 하더군요.


"안녕하세요? 구원자님의 고민을 덜어드릴 에리트리나입니다.


아이템 복구에 대해서 재문의 주셨군요.


재문의 주신 후에 재차 게임기록을 확인해봤는데요.


2017년 11월부터 2018년 1월 5일의 게임 기록을 확인해본 결과,

첨부해주신 이미지와 동일한 16강 프리머스 라파이 보우의

획득, 강화, 분해, 삭제기록에 모두 존재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됩니다.


저 역시 도와드리기 위해 꼼꼼하게 확인해봤지만, 해당아이템의 게임 기록이 확인되지 않으면 복구해드리기 어렵습니다. (__)


또한, 이후 동일한 문의로 재문의 주셔도 안타깝게도 도와드릴 수 있는 점이 없다는 것 양해부탁드립니다.


구원자님께 큰 도움을 드리지 못해 저 역시 안타까운데요..

이후에 다른 문의가 있을 경우 편하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확실히 16강 프리미어 보우는 비싸게 팔려고 조심히 외침할때만 꺼내구 다시 창고에 넣는 세심함을 기울렸는데도

 

몇 일전 16강 프리미어 로드도 똑같은 사태를 겪고 또 같은 일이 반복한 현상을 당했습니다. 무슨 데이터가 블랙홀에 빠지듯이 사라졌는데


임씨 고객센터 답변자는 이따구로 대응을 하더군요? 이게 말이 되는 현상인지는 모르겠는데 명확한 스샷이 있으면 그대로 복구해줄 것이지


데이터 손실은 제 책임이지않지않습니까. 명확히 회사측 컴에 오류가 생겨서 제 계정에서만 2번째로 비싼 무기들이 분실됐는데 너님 책임이지


우리 회사 책임은 아니라고 우기는 꼴에 화가 나서 몇일동안 자게나 인벤에 쓸 작정입니다. 고작 100축에 가까운 무기 얻겠다고 하는게 아니라


 명확한 근거/증거를 대놨는데도 이따구로 처리하는 회사 운영방침에 더러워서 그런거구요. 다른 유저들분도 매우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비싼 무기같은 경우는 항상 창고 넣어두기전에 스샷찍어서 자료로 보관하세요. 저 같은 분실 사고 때 대책없이 뒷통수 맞을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