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 https://treeofsavior.com/news/?n=542

 

 

 

1. 다른 직업군의 8랭크는 언제 공개될 예정입니까?

 

-오늘 개발자 블로그에 소드맨 8랭크에 관한 소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남아있는 직업군의 8랭크 또한 차차 개발자 블로그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계속해서 주목해주시기 바랍니다.

 

 

2. KTOS 패치가 스팀에 적용되는 구체적인 날짜는 언제입니까?

 

-저희는 많은 플레이어들로부터 '언제 ITOS에 KTOS의 패치가 최종적으로 적용되는가?'라는 식의 질문을 받아왔습니다.

저희는 KTOS 패치가 다음 주 패치 날짜인 2016년 7월 26일에 스팀에 적용된다는 사실을 기쁜 마음으로 알려드리는 바입니다.

 

 

3. 무기 스왑 중에 발생하는 FPS 드랍 현상을 고치고 있는지가 궁금합니다.

 

-저희는 현재 무기 스왑 중에 발생하는 FPS 드랍 현상에 관한 작업을 하고 있습니다;이 문제는 저희가 내부적으로 테스트를 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문제에 관해 긍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프레임 개선책들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들을 테스트 과정이 끝나는대로 적용할 예정입니다.

 

4. 소드맨이 아닌 다른 직업들이 판금 방어구를 착용할 수 있는 이유를 알고 싶습니다.

 

-많은 유저들로부터 소드맨이 탱킹 직업으로서 약하다는 피드백을 받아 왔습니다. 저희는 ITOS에 현재 특별한 소드맨용 판금 세트를 만들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5. 1280*720 스크린에 대한 해결책이 있나요?

 

-우리는 많은 유저들로부터 특정 디바이스로 플레이하는 것이 어렵고, 트리 오브 세이비어가 1280*720 해상도를 지원하지 않아 720p 리코딩에 문제가 생기는 등의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저희는 곧 1280*720 해상도를 지원케 하여 여러분들이 이 해상도에서 플레이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1. 소드맨 8랭 공개

-한국에서는 이미 공개되었으므로 번역은 하지 않겠습니다.

 

 

2. 팀 배틀리그 추가

- 그동안 스팀 트오세는 버그, 직업 간 밸런스 문제 등의 이유로 줄곧 배틀리그 추가를 연기해왔습니다. 하지만 유저들의 성화가 이어지자 이번에 공개하는 듯 합니다. 내용 자체는 한국과 같으므로 이것도 번역하지 않겠습니다

 

3. 지금 진행중인 'Scavenge Challenge'이벤트 문제 관련

 

원문 : https://treeofsavior.com/news/?n=548

 

-'Scavenge Challenge'이벤트가 한 주 연장되어 최종적으로 2016년 8월 9일에 종료됨을 알려드립니다.

이것은 특정 조건에서 퀘스트를 받지 못한 일부 플레이어들이 14일을 전부 채울 수 있도록 하는 조치일 뿐만 아니라, 뒤늦게 온 후발 주자들을 위한 것입니다.

 

저희는 예상치못한 상황으로 플레이어분들께 혼란이나 불편을 끼친 점을 진정으로 사과드리는 바입니다. 저희는 핫픽스를 적용하여 여러분들이 퀘스트를 정상적으로 받을 수 있도록 해놓았습니다.

 

하지만, 저희는 이번 기회에 다시 'Scavenge Challenge'의 특정 조건을 강조하는 바입니다.

 

1. 퀘스트 초기화 시간은 인던 초기화 시간과 같은 EDT 오전 6시입니다.

2. 하루에 1번만 참여 가능합니다.

3. 퀘스트를 완료한 날에 새로운 퀘스트를 받을 수 없습니다.  예시) 당신은 오전 5시에 퀘스트를 받을 수 없고 오전 6시 이후에 완료할 수 없고 새로운 퀘스트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당신은 무조건 오전 6시 이전에 퀘스트를 완료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오전 6시 이후에 퀘스트를 받아야하기 때문입니다.

 

4. 퀘스트를 (초기화 시간) 막판에 받고 완료하는 일을 피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는 퀘스트 완료 기록 시간을 방해하는 연결 문제를 줄이기 위해서입니다.

 

저희는 이 이벤트 연장 기간이 좀 더 많은 플레이어분들이 완료 보상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오타 및 오역 수정 받습니다.

 

 

여담1) : 해외 유저들은 소드맨의 탱커 능력이 많이 떨어진다고 생각합니다. 소드맨용 유니크 판금 세트는 어떤 것일까요?

 

여담2) : 무기 스왑 렉은 최대한 빨리 고쳐졌으면 하네요

 

여담3) : 스팀, 한국 데이터서버 일원화 후 첫 KTOS패치가 이루어지네요. 어떤 사항들이 추가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