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어구 종류

천  (마법사, 성직자)
가죽 (궁수, 몽크)
판금 (소드맨, 팔라딘)

이걸 뭐 타 게임들처럼 직업별로 구분되어서 입게되면 좋지 않을까 싶은데요.

근딜은 판금 입고 밀리몹에 특화되고

되지도 않는 마법몹 탱은 차라리 법사나 힐러가 탱하고 하면 

서로 파티에서 빠지지 않고 

필드도 같이하고

같은 맵이라도

근거리만 있는 지역 만들고 (원거리 조금 섞어도 좋고)

반대로 마법몹이 많은 지역도 만들고

서로 조합되게 지역도 있고하면 좋을거 같은데요.

직업 성향도 더 나올거같고요


어떻습니까?

방어구 직업별 구분짓는건.





참고로...버프 스크롤 파는거 이거 시간 너무 길다고 느끼지 않으시나요??

버프중에 "아스퍼션"은 게임 밸런스를 해치는 주범같다고 생각합니다.

판금입고 "아스퍼션" 스크롤사면 근거리 몹데미지 "1 "  

....이런 말도 안되는 버프라니..

성직자가 직접 해주는 버프는 몇분 되지도 않는데 스크롤은 1시간이 넘는다는게 말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스크롤 유지 시간이 많이 줄어 들어야 하지 않을까요.



힐러 솔플 힘들다고 하던데....같이 하면 좋지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