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 12:00부터, 「픽업 프리티 더비 가챠」와 「픽업 서포트 카드 뽑기」가 개최되었습니다.
각각 새로운 육성 말딸과 서포트 카드가 등장합니다.

픽업 기간 중에는 대상의 육성 말딸과 서포트 카드의 제공 비율이 올라갑니다.

게다가, 픽업 기간중에 대상의 ★3 육성 말딸을 획득하면, 그 육성 말딸의 전용 피스를 덤으로 통상보다 많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개최 기간 중에는, 대상의 ★3 육성 말딸을 획득할 때마다, 몇번이라도 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육성 말딸 교환 Pt」를 소비해 대상의 ★3 육성 말딸을 획득한 경우에서도, 덤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픽업 대상의 육성 말딸과 서포트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픽업 뽑기 개최 기간

5/10 12:00 ~ 5/20 11:59

육성 말딸

■신등장의 육성 말딸(픽업 대상) ★★★
[올 타임 피버] 아이네스 후우진 

픽업 대상의 육성 말 딸
★★★ 아이네스 후우진 조각×90


지원 카드

■신등장의 서포트 카드(픽업 대상)
・SSR [Dear Mr. CB] 미스터 시비
·SR [Step! Smile! Wink!] 토우카이 테이
오·R [트레센 학원] 미스터 시비

주의사항

1. "픽업 프리티더비 가챠" 및 "픽업 지원 카드 가챠"의 제공 비율은 가챠 화면 오른쪽 상단의 [가챠 상세]를 선택하고 [제공 비율] 탭을 확인하십시오.
2. 「픽업 프리티 더비 가챠」에서 서포트 카드는 출현하지 않습니다.
3. 「픽업 서포트 카드 뽑기」로부터, 육성 말딸은 출현하지 않습니다.
4. 「육성 말딸 교환 Pt」 및 「지원 카드 교환 Pt」는, 다음 번 이후의 가챠에 계승되지 않습니다.
5. 픽업 뽑기 개최 기간 중에 사용하지 않은 '육성 말딸 교환 Pt' 및 '지원 카드 교환 Pt'는 픽업 뽑기 종료 후 자동으로 '클로버'로 변환됩니다.
6. “픽업 프리티더비 뽑기” 및 “픽업 지원 카드 뽑기”의 개최 기간 및 내용은 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육성 말딸 교환 Pt」 및 「서포트 카드 교환 Pt」로 교환할 수 있는 교환 대상은, 뽑기마다 다릅니다.
8. 교환 Pt로 교환할 수 있는 육성 말딸 및 서포트 카드는, 향후 재등장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9. 이름이 같은 육성 말딸은 같은 팀으로 편성할 수 없습니다. 또, 육성으로 동시에 계승 말 딸로서 선택할 수 없습니다.
10. 「픽업 프리티더비 가챠」에 등장하는 육성 말딸의 능력이나 스킬 등은, 육성 시나리오나 육성 이벤트 등에 등장하는 동 캐릭터의 능력이나 스킬과는 다른 경우가 있습니다.
11. 픽업 대상의 육성 말 딸 및 서포트 카드의 자세한 것은, 뽑기 화면 우측 상단의 [육성 말 딸 상세], [지원 카드 상세]를 확인해 주세요.
12. 픽업 대상의 ★2 육성 말딸을 획득했을 경우의 덤은, 통상의 획득수와 같습니다.

말딸 스토리 해방 캠페인

[올타임 피버] 아이네스 후우진의 등장을 기념해, 아이네스 후우진의 말딸 스토리 제1화~제4화를 기간 한정으로 해방합니다.
릴리즈 기간 동안 스토리의 릴리즈 조건을 충족하지 않는 경우에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말딸 스토리 해방 기간

5/10 12:00 ~ 5/20 11:59

주의사항

1. 스토리 해방 기간 중에는 [올타임 피버] 아이네스 후우진을 획득하지 않아도 아이네스 후우진의 말딸 스토리 제1화~제4화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2. 해방기간 중에 아이네스 후우진의 말딸 스토리 제1화~제4화를 시청한 경우에는 '첫회 보석보상 획득', '말딸 스토리 획득', '말딸 명감 경험치 획득' 모든 것이 적용됩니다.
3. 해방기간 중에 아이네스 후우진의 말딸 스토리 제1화~제4화를 시청하지 않은 경우는 '첫회 보석보상 획득', '말딸 스토리 획득', '말딸 명감 경험치 획득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4. 해방 기간 종료 후, 시청하지 않은 아이네스 후우진의 말딸 스토리는 해방되지 않은 상태로 돌아갑니다.
5. 말딸 스토리는 튜토리얼 완료 후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