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보다 빠르게 달리고 싶어!

안녕하세요. CM게이트입니다.

 

현재 많은 트레이너님께서 재화 지급량, 점검 시간, 공지사항 등에 대해 우려되는 부분을 말씀해 주고 계십니다. 

트레이너님께서 이런 우려의 말씀을 전해주시게 된 것은 모두 서비스에 신뢰를 드리지 못한 저희의 잘못이며,

이에 진심으로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미력하나마 우려하시는 부분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해 드립니다.

 

1) 인게임 재화 지급

한국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는 운영계획을 수립할 때 각 국가별로 공휴일, 기념일 등의 일정이 차이나는 부분을 고려하고 있기에

부득이하게 다른 언어 서비스와는 지급 조건 및 시기가 완전히 동일하게 진행되고 있지 않은 점 우선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이로 인해 현재 시점에서는 일본 서비스와 비교하였을 때 지급된 쥬얼의 양에 차이가 있지만

이는 일시적인 상황이며, 다른 언어 서비스의 오류 발생에 대한 사과 보상을 제외하면

원칙상 지급되었던 재화가 한국 서비스에서만 제외되는 상황은 없도록 할 예정입니다.

 

트레이너님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2) 점검 시간 

점검 시간을 설정하는 과정에서 픽업 기간이 예정된 12시보다 일찍 종료되어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동일한 불편을 끼치지 않도록 점검 시작 시간을 조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현재는 서비스 안정화를 위해 점검을 진행하면서 픽업 뽑기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있지만

최종적으로는 점검 없이 픽업 뽑기 업데이트가 이루어지도록 기술적인 준비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차후 점검 시간은 픽업 종료 시간에 최대한 영향을 주지 않도록 조정할 것이며,

점검 없이 픽업 뽑기 업데이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빠르게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3) 공지 지연

이벤트 공지를 빠르게 안내해 드리지 못한 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는 트레이너님이 향후 이벤트를 준비하는데 문제가 없도록

사전에 이벤트 공지를 확인하실 수 있게 공지 등록 시점을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트레이너님께 심려를 끼쳐 드린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올립니다.

항상 트레이너님들께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