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 II가 열리며 최신 맵 프랙처가 출시됩니다. 프랙처의 수비팀 지역은 맵 전체가 그렇듯 갈라져 있습니다. Zedd가 잠깐 들러 색다른 콜라보 작업의 결과물인 스펙트럼 세트를 선사하고 완전히 새로운 배틀패스가 기다립니다. 불멸 1, 2, 3이 돌아오는 등 몇 가지 경쟁전 변경사항도 있습니다.



새로운 맵: 프랙처

(9월 9일부터 프랙처 전용 모드 개시, 9월 22일부터 일반전 및 경쟁전에 적용)





09082021-Fracture-inline.png



요원들이 프랙처로 출동할 시간입니다. 프랙처의 외진 킹덤 연구 기지는 실패한 레디어나이트 실험으로 인해 갈라졌으며 H형 구조, 두 가지 생물군계가 아우러진 환경, 하층부의 집라인 경로 등이 특징입니다. 또한 세계관에 관심이 많으신 분을 위해 서사가 담긴 상호작용형 물체가 발로란트 최초로 등장합니다.


랭크가 걸린 경쟁전에 앞서 열심히 연습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우선 액트 II 개시 후 2주 동안 프랙처 전용 일반전이 운영됩니다. 기본 일반전과 경쟁전에는 그 후 적용됩니다.

에피소드 3 액트 II 배틀패스





09082021-Act_2_Battlepass-inline.png



플레이어 여러분은 최고 대접을 받으셔야 마땅합니다. 무료 진척도에서 티어를 잠금 해제하면 장인 고스트와 멋진 시도였어! 스프레이 등 최상급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으로 업그레이드하면 니트로 밴달 및 오퍼레이터, 브루노 코인 총기 장식(강아지 모양입니다!) 등이 기다립니다.




새로운 스킨 시리즈: Zedd - 스펙트럼 ft. 발로란트



09082021-Zedd_x_VALORANT-inline.png



액트 II 여정을 밟아 나가며 프로듀서 겸 송라이터 Zedd와 전면적인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새로운 스킨 시리즈인 스펙트럼과 함께 평범함에서 벗어나세요.


발로란트 e스포츠: 마스터스 베를린

(9월 10일~20일)


09082021-Masters-inline.png



마스터스 베를린에서 16팀이 격돌합니다. 마스터스 트로피를 들어 올릴 기회와 2021 챔피언스 대회 직행권을 얻기 위한 경쟁이 펼쳐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