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계 & 페미 쪽은 정권 누가 잡든지 날뛸거였다. 

정권을 어떤 당이 잡든 비슷했으리라 봄. 지금 막 반페미로 떠오르는 국회의원들도 걔네 당이 정권 잡았으면 안 이럴 걸? 야당이니까 뭐라도 하려는 거지. 그게 통하고 있는 중이고.

누가 정권을 잡았어도 페미 득세로 상황은 비슷할거라 보지만, 근데 어찌됬든 당장에 정권을 잡은 '여당'이 문제를 해결해야 됨. 똥간에 똥이 쌓이고 싸여서 터졌는데, 이전 사람이 안치웠든 쌓아놨든 당장에 치워야 되는 터진 똥간에 똥을 또 싸고있으니... 


한나라당 재림할까봐 20-30대한테 그 놈들 찍어주지 말라고 하는 것도 조금 빗나갔다고 본다. 결국 잘못은 민주당이 했는데 피해는 20-30대가 보는 꼴.. 

민주당 표의 탈출을 막으려면 '다른 세대'도 '민주당'에 말을 해야 된다. 20-30대한테 강압하는 게 아니라..

어차피 20대-30대는 힘없는 게 지금까지 오면서 다 드러났다. 나이도 어린 니들이 뭘 아냐 급인데. 

결론은 20-30대 정상인들은 다른 당 찍겠다고 협박하는 게 맞고, 어차피 20-30대말 안 듣는 거 다 아니까 다른 세대가 커버 쳐 줘야 됨. 못 치면 뭐 파멸이지.... 라고 하고 싶은데 어차피 크게 신경도 안 쓸 듯. 이미 표 계산 끝나고 하는 행보일텐데.. 하는 거 보면 이쪽으로는 ㄹㅇ 희망조차 안준다는 느낌이 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