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불펌해서 출처를 모름... 

그럼 그이유를 알아보겠슴



gv 감성을 위해 산타페 2.5t를 2배 가격으로 삿기 때문... 옵션으로 연비는 자연흡기 3.7펠리와 비슷하니 걱정말라구

펠리와 더비교 해보자면 승차감부분에서 자연흡기 6기통 3700cc인 펠리와 비교가 가능할지 의문...

고급 승용차들은 터보보다는 자연흡기를 선호하는데 이는 승차감과 페달반응(차가 미끄러지듯 가속됨)상대적으로 좋음

터보는 연비와 높은 출력이 강점인데..... 일단 연비는 졌고 출력도 높긴한데 이는 이슈로 터져서 강점이 안됨...

결론은 제네시스빡통(임원)들이 고객 스펙트럼을 늘리기위해 자체를 감당못하는 2.5t 엔진을 넣었기 때문... 

굴러는가지만 위와 같은 문제들이 발생함

고오급자동차지만 펠리보다 훨신 여러방면에서 안좋음 ㅋ

ps. lg처럼 제네시스(현대)도 자동차 사업부정리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