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이슈 갤러리 같이 보고 싶은 유머 글이나 이미지를 올려보세요!
URL 입력
-
유머
외국에서 풍자한 한국 국대 감독 요약
[19]
-
계층
나는 옌스 카스트로프다, 쉬운 결정은 아니었다
[15]
-
계층
말 한마디 잘못했다가 지인에게 연락끊겼던 분
[14]
-
계층
5·18은 폭동 SNS 글 올린 30대 검거
[27]
-
계층
(시신주의) 언니의 희생
[21]
-
유머
고전모음) 제목학원 드립
[13]
-
계층
이 와중에 한가해 보이는 서귀포시
[12]
-
연예
넘 이쁜 리센느 원이
[13]
-
유머
프랑스에 화난 일본인
[7]
-
감동
여동생 데리러 페라리 타고 초등학교 찾아간 오빠
[18]
이미지 업로드중입니다
(1/5)
URL 입력
ㅇㅇㄱ 지금 뜨는 글
|
2025-04-07 09:55
조회: 5,047
추천: 1
얼리엑세스에 찾아온 POE2 두번째 시즌4/5일 드디어 얼엑 시즌2가 시작되었습니다.
꿀빨던 빌드 너프와 새로운 캐릭터로 간단 정리 되는 이 새로운 시즌은 ![]() ![]() ![]() ![]() ![]() 시작부터 올라간 난이도에 이게임을 좋아하던 스트리머들도 대부분쓴소리를 했고 커뮤니티에서도 좋은소리 못듣던 와중에 ![]() 4/6 새벽 GGG는 몬스터 체력을 너프하는 핫픽스를 진행했습니다. 4/5일 달렸던 사람들은 똥손이 아니 였습니다. 고개 드시고 다시 찍어 먹어 보십셔....... (그래도 여전히 일반몹이 까는 바닥 안피하면 죽어요......) 여튼 작성자도 아 내가 똥손이 아니였구나!! 하면서 다시 도전해서 액트2 까지 간 소감은 '도데체 왜 액트를 새로 밀어야 하는거야......?' 개발자들이 디아2는 완벽한 게임이라 수치하나 바꾸면 안된다고 하고 있는게 아니면 왜 이런구조를 고집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POE1에선 디아2에선 그랬으니까' 말고 뭔가 시원시원하게 레벨업 하는 재미를 느끼고 싶은데 할때 마다 참 답답하긴 합니다. 새로나온 헌트리스는 아직 번역이 안된 스킬도 존재 하고 시즌 요소로 보이는 맵에 랜덤 스폰되는 원주민 아저씨도 번역이 덜 되었습니다. ![]() 분명....오픈전에 이런 이야기도 있었던거 같은데 제발 텍스트 번역이라도 다 되있으면 좋겠다 싶은 이상황은..... 새로운 시즌인 만큼 이번 새로운시즌에 시즌요소로 업데이트 된 컨텐츠는 소개를 하던지 별도 퀘스트로 알아보기 쉽게 해주던지 했으면 뭔가 새로운걸 하는 느낌이 날거같은데 그냥 액트 돌다가 이게 시즌 요소인가? 아님 접었던 기간에 새로 패치된 건가 잘 모르겠네요.. 여전히 채팅창에는 보스 잡아달라는 글이 올라오고 그것도 못잡으면 게임접으라는 사람과 1엑잘에 모십니다 라고 기회를 틈타 쌀먹하는 사람들로 가득한 POE2 대충 패치노트 봤는데 저번시즌 꿀빨던 빌드 대부분 1/4토막 너프 당해서 완전 새로운 게임 한다고 생각하고 하면 될것 같습니다... ![]() 자체생산 게임리뷰 모음(~2023) 자체생산 게임리뷰 모음2(2024~)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