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리머 쭈루리_(@jjuluri.25)

너무 튀는 비키니보단 심플한 걸 준비했어요. 몸매 라인을 더 돋보이게 하려면 이런 깔끔한 게 좋잖아요? 하얀 속살이랑 대비돼서 색감도 잘 살고요! 허리는 가늘고 골반은 큰 편이라, 그 라인이 가장 예뻐 보이게 신경 많이 썼어요. 다음은 아예 화끈하게 가보고 싶어요. ‘쭈루리, 얘 물건이다’ 소리 나올 수 있게 준비해둘게요!!!



DJ 키시_(@kissy._.rim)

2라운드 촬영 준비하면서 힙 라인을 가장 많이 신경 썼는데, 보람이 있네요!(웃음) 특히 허리랑 엉덩이가 연결되는 라인이 잘 나왔으면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 제 몸매는... 살짝 밀가루 묻어 있는 크림빵 같다고 해야 할까? 새로운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만지면 말캉하면서도 살결이 부드러운 ‘크림빵 키시’ 한 표씩 뽑아주세요!



회사원 리공_(@kang_river_)

정말 많이 고민했는데요! 현장에서 이 살색 비키니가 가장 예쁘다고 해서 딱 결정했습니다! 근데 조금 심플한 것 같기도...?! 살짝 등을 돌리고 시선을 던지는 컷을 찍었는데, 그게 되게 분위기 있더라고요. 뭔가 ‘리공다움’이 담긴 화보입니다. 이번에도 문턱에서 왔다 갔다 해도 상관없으니 어떻게든 살려만 주세요, 여러분!(웃음)



전직 치어리더 서후_(@0_stagram_____)

비키니 잘 어울리나요?(웃음) 제 몸매를 예쁘게 보여줄 수 있는 걸로 골라봤어요. 촬영 장소는 조용하고 아늑한 느낌을 주고 싶어서 자쿠지로 골랐고요. 독자님이랑 저랑 단둘이 있는 기분도 들 것 같고... 저한테만 집중하기도 좋잖아요?!(웃음) 정말 절실하게 준비했습니다! 독자님들, 저 서후가 아직 보여줄 게 많이 남았습니다!



회사원 리리_(@nireyh_____)

제가 회사원이다 보니까 노출은 적당히, 대신 분위기로 밀어보자! 하고 고른 비키니예요. 색깔도 일부러 딥한 네이비로 골랐고요. 그래도 제 바디 라인이 잘 돋보이게 신경 썼답니다! 촬영 장소는 실내로 골라서 몰입하기 좋았어요. 특히 자쿠지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제 진심이 여러분께 닿았길 바랍니다. 저 리리, 기억해 주세요!



스트리머 냥츄_(@chupopchuchu)

비키니 디자인이 특이해서 무대 의상 아니냐는 말도 들었어요.(웃음) 독자님들 기억에 잘 남으면서, 제 몸매가 확 드러나는 비키니를 입고 싶었거든요. 블랙이 시크+섹시한 느낌이라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갔으면 합니다. 독자님들! 앞으로 멋진 모습만 보여드릴게요! 냥츄에게 주는 여러분들의 한 표 한 표가 큰 힘이 될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