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봉봉쇄에 나포로 대응 한다는데 저것도 어차피 출발한 항구로 회항 시키거나 
해군이 승선해서 진압하고 못 지나가겠다고 하는거잖음
그러니까 봉봉봉봉쇄 아닌가?